2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추가 콘텐츠 발표회를 가졌다.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에 참가한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김정민 해설 위원 발표회 자리에 함께했다. 전용준 캐스터가 패키지를 들고 "이걸 사면 저희의 특성있는 목소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는 재치있는 말을 했다.
2019-05-02
프로토스의 영원한 '총사령관' 송병구(오른쪽)와 강력한 우승 후보 정윤종이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에서 만났다.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에서 1세트 승리를 선취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2019-04-26
프로토스의 영원한 '총사령관' 송병구(오른쪽)와 강력한 우승 후보 정윤종이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에서 만났다.두 선수가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김성현이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이제동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16강전을 펼쳤다.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알파고' 라는 별명까지 얻은 김성현은 '폭군' 이제동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김성현은 이제동의 공격에 위기를 맞기도 했다. 김성현은 침착하게 대응하며 승리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시즌3 16강 D조 1경기에서 양대 우승자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폭군' 이제동이 대결했다. 김성현과 이제동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시즌3 16강 D조 1경기에서 양대 우승자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폭군' 이제동이 대결했다. 김성현이 먼저 KSL 무대에 올라 이제동의 입장을 기다렸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시즌3 16강 D조 1경기에서 양대 우승자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폭군' 이제동이 대결했다. 김성현이 한 마디 말도 없이 KSL 이제동전을 준비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시즌3 16강 D조에는 양대 우승자 '알파고' 김성현과 '폭군' 이제동, 프로토스의 영원한 '총사령관' 송병구와 강력한 우승 후보 정윤종이 출전했다.김정민 해설 위원이 KSL 오프닝을 마치고 경기 해설을 위해 모니터를 바라봤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시즌3 16강 D조에는 양대 우승자 '알파고' 김성현과 '폭군' 이제동, 프로토스의 영원한 '총사령관' 송병구와 강력한 우승 후보 정윤종이 출전했다.서경환 캐스터(오른쪽)와 정우서 해설 위원이 활기찬 목소리로 KSL 시즌3 16강 D조 막을 열었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 16강 D조 1경기에 출전한 이제동이 KSL 시즌1 결승에서 패했던 '알파고' 김성현과 다시 만났다. 이제동이 입술을 꾹 다물고 KSL 준비를 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경기가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테란 '알파고' 김성현이 이제동과 16강 첫 경기에서 대결한다. 김성현이 KSL 16강 준비를 마치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 롤챔스 잔류에 성공한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무대에 올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2019-04-21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 ESS '구거' 김도엽이 1세트에서 탐 켄치 서포터를 선보였다.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 1세트에서 렉사이를 픽해 맹활약한 진에어 그린윙스 정글러 '시즈' 김찬희.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 '그레이스' 이찬주가 '썩소'를 지으며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다.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 '린다랑' 허만흥이 경기 전 동료의 농담에 '빵' 터지며 긴장을 푸는 모습을 보였다.
2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격 강등전 최종전이 열렸다.롤챔스 잔류를 노리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챌린저스 돌풍을 노리는 ES 샤크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쳤다.승강전에서도 팬들이 관중석을 꽉 채우며 롤챔스의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