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G2 톱 라이너 'Wunder' 마르틴 한센이 롤드컵 4강전 준비를 마치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2018-10-27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롤드컵 4강 첫 경기 챔피언 금지와 선택이 시작되자 전용준 캐스터가 다시 한 번 목소리를 높였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IG가 팬들의 환호와 함께 롤드컵 4강 무대에 등장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G2가 먼저 롤드컵 무대에 올라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G2 한국인 서포터 '와디드' 김배인(오른쪽 끝)이 태극기를 휘날렸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G2의 한국인 서포터 '와디드' 김배안이 태극기를 몸에 두르고 롤드컵 4강 무대에 올랐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전용준 캐스터가 롤드컵 우승팀에게 수여되는 소환사의 컵 앞에서 롤드컵 4강 출전 팀을 소개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롤드컵 4강 현장을 찾은 팬들이 함성과 함께 응원봉을 흔들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렸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했다.롤드컵 우승팀에게 수여되는 소환사의 컵이 롤드컵 4강이 열리는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 특설 무대 앞에 전시됐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전문 코스튬 플레이 팀 티티클 '다미' 김소현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케이틀린으로 분장해 롤드컵 4강 현장을 찾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 2018 롤드컵 4강전을 위한 준비가 됐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전문 코스튬 플레이 팀 티티클 '오즈' 강지수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바이로 분장해 롤드컵 4강 현장을 찾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전문 코스튬 플레이 팀 티티클 '리쭈' 서윤진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럭스로 분장해 롤드컵 4강 현장을 찾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전문 코스튬 플레이 팀 티티클 티티클 '치클밍' 곽경이가 잔나로 분장해 롤드컵 현장을 찾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프로 코스튬 플레이 팀 스파이럴캣츠 '타샤' 오고은이 롤드컵 4강 현장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나르로 분장해 롤드컵을 찾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프로 코스튬 플레이 팀 스파이럴캣츠가 롤드컵 4강 현장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나르로 분장해 롤드컵을 찾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린다.중국 대표로 유일하게 롤드컵 4강에 생존한 인빅터스 게이밍(IG)과 유럽 대표 G2 e스포츠가 대결한다. 이른 시간부터 내렸던 비가 그치고 관중들의 입장이 시작됐다.
최고의 스타트
2월 6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