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 그룹 스테이지 진출팀이 모두 정해졌다.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1경기에서 G2 e스포츠가 인피니티 e스포츠를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2경기에서는 지-렉스가 '갱맘' 이창석의 슈퍼매시브를 3대1로 꺾고 16강행 막차에 탑승했다. 롤드컵 조추첨자로 나선 '샤이' 박상면의 선택이 끝나고 롤드컵 16개 팀의 위치가 모두 정해졌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우승자 kt 롤스터는 C조에서 중국 EDG, 북미 팀 리퀴드, LMS 매드팀과 대결한다. 한국 롤드컵 2번 시드 아프리카 프릭스는 유럽 G2 e스포츠, 전통의
2018-10-07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 그룹 스테이지 진출팀이 모두 정해졌다.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1경기에서 G2 e스포츠가 인피니티 e스포츠를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2경기에서는 지-렉스가 '갱맘' 이창석의 슈퍼매시브를 3대1로 꺾고 16강행 막차에 탑승했다. '샤이' 박상면이 지-렉스의 조추첨을 진행했다.
LMS 대표 지-렉스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를 꺾고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에 진출했다.지-렉스는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슈퍼매시브와 2018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를 펼쳤다. 1세트에서 패한 지-렉스는 3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롤드컵 16강 그룹 스테이지에 안착했다.지-렉스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서포터 '코알라' 린치치앙을 꼭 안았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한국인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카이사로 활약하며 2세트 주공격수 역할을 해냈다. 2세트 승리를 거둔 이승주가 얼굴을 매만졌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정글러 앤손 릉이 롤드컵 슈퍼매시브전 2세트 승리를 따내고 톱 라이너 시에유팅과 손뼉을 맞췄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연이은 전투에 지-렉스 톱 라이너 '피케이' 시에유팅이 목소리를 높여가며 동료들과 호흡을 맞췄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비주류 챔피언인 오리아나와 아리를 연속 선택하며 관중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한국인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수첩을 보며 롤드컵 슈퍼매시브전 2세트를 준비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날카로운 얼굴 옆선을 보이며 롤챔스 지-렉스전 2세트 챔피언 선택을 시작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1세트를 선취한 슈퍼매시브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2세트를 위하 다시 롤드컵 경기장으로 입장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서포터 '눈꽃' 노회종이 1세트에서 라칸을 선택, 전투의 한보판에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승리를 선취한 노회종이 음료수를 마셨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1세트에서 오리아나를 선택,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선취했다. '갱맘; 이창석이 입을 꽉 물고 지-렉스 경기석을 바라봤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1세트에서 오리아나를 선택,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따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1세트 챔피언 선택과 금지를 마친 양 팀의 코치가 마주보며 악수를 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이승주가 웃음기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롤드컵 슈퍼매시브전에 임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원거리 딜러 베르카이 아시쿠준이 롤드컵 지-렉스전 1세트에서 카이사를 선택했다. 베르카이는 경기를 위해 소매를 겉어붙였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팔짱을 끼고 롤드컵 지-렉스전 1세트 준비를 했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PO 진출' DNS 주영달 감독, "매주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