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일전을 펼쳤다.롤챔스 결승 맞대결에 앞서 kt와 그리핀이 롤챔스 우승 트로피 앞에 섰다.
2018-09-08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전용준 캐스터가 롤챔스 결승전의 시작을 알리며 손을 쭉 뻗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의 목소리 전용준 캐스터가 우렁찬 목소리로 롤챔스 결승전에 나서는 두 팀을 소개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결승전에 출전한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활짝 웃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데뷔 시즌에서 정글을 휘저으며 '정글의 제왕' 이라는 별칭을 얻은 그리핀 정글러 '타잔' 이승용이 롤챔스 경기석 밖을 보고 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 미드 라이너 '초비' 정지훈이 동료들과 롤챔스 결승전 연습을 하며 밝게 웃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결승전에 나선 kt 롤스터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두 눈을 감고 목을 풀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결승전 무대 앞에 롤챔스 서머 우승 트로피가 자리잡았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대결한다.프로 코스튬플레이 팀 티티클 '소얀' 윤민희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챔피언으로 분해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초대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7전4선승제로 맞대결을 펼친다.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한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결승전을 중계하는 중계진들도 많은 팬들 앞에서 긴장한 듯한 모습이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대결한다.프로 코스튬플레이 팀 티티클 '다미' 김소현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챔피언으로 분해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초대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7전4선승제로 맞대결을 펼친다.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한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알파고' 김성현이 침착한 표정으로 경기 준비를 마쳤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초대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7전4선승제로 맞대결을 펼친다.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롤챔스 결승과 겹친 악재에도 불구하고 KSL 결승전 현장은 관중들로 꽉 찼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초대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7전4선승제로 맞대결을 펼친다.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화창한 날씨 속에 현장을 찾은 팬들이 티켓팅을 위해 길게 줄을 늘어 섰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초대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7전4선승제로 맞대결을 펼친다.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결승전이 열리는 예스24홀은 화창한 날씨 속에 몰려드는 팬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대결한다.프로 코스튬플레이 팀 티티클 '리쭈' 서윤진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챔피언 조이로 분해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