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2015 서머 1R 4주차 스베누 소닉붐과 나진 e엠파이어, SK텔레콤 T1과 아나키의 경기가 펼쳐진다.나진 e엠파이어 박정석 감독이 챔피언 선택 금지를 위해 부스 안으로 들어오며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015-06-10
1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2015 서머 1R 4주차 스베누 소닉붐과 나진 e엠파이어, SK텔레콤 T1과 아나키의 경기가 펼쳐진다.스베누 소닉붐과의 경기를 준비하는 나진 정글러 '와치' 조재걸이 개인 연습을 마친 뒤 헤드셋을 벗고 있다.
1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2015 서머 1R 4주차 스베누 소닉붐과 나진 e엠파이어, SK텔레콤 T1과 아나키의 경기가 펼쳐진다.온게임넷 김동준 해설위원이 롤챔스 스베누전을 준비하는 나진 미드 라이너 '꿍' 유병준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에이스 결정전에 나선 황강호가 상대 프로토스 장현우를 잡아내고 MVP에게 귀중한 승리를 안겼다. 이형섭 감독이 황강호의 엉덩이를 토닥여주고 있다.
2015-06-09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프라임을 대표해서 에이스 결정전에 나서는 프로토스 장현우가 경기 전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MVP 황강호가 프라임 테란 황규석에게 역전승을 거두며 3세트를 승리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프라임의 에이스 프로토스 장현우가 최용화에게 승리한 뒤 벤치로 돌아와 환하게 웃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MVP 송현덕이 프라임 테란 최병현에게 승리를 거두고 팀원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3라운드 4연패 중인 프라임 박외식 감독이 근심 어린 표정으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MVP 이형섭 감독이 간절한 눈빛으로 프로토스 송현덕의 1세트를 지켜보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팀이 1대2로 뒤진 상황에서 4세트에 나서는 CJ 프로토스 김정훈이 벤치에 앉아서 대기하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3세트에서 CJ 변영봉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이원표가 경기 후 팀원들과 경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오랜만에 프로리그에 나서는 스베누 저그 이원표가 3세트를 앞두고 주위를 두리번 거리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2세트에 출전해 CJ 저그 한지원을 잡아낸 이동녕이 이선종 감독과 포옹하며 기뻐하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스베누 이선종 감독이 최근 유행하는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쓴 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CJ 엔투스 김준호가 최근 부진을 씻어내고 1세트를 승리한 뒤 팀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5주차 CJ 엔투스와 스베누, MVP와 프라임의 경기가 열렸다.스베누 테란 최지성이 경기를 앞두고 간식을 먹으며 허기를 달래고 있다.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철퇴 꺼낸 아이온2… 매크로 법적 대응까지 선언
1
[KeSPA컵] T1, 한화생명 3대2 꺾고 창단 첫 우승
2
[KeSPA컵] '제우스' 최우제, "결승 T1이 올라올 거 같다"
3
[KeSPA컵] '페이커' 이상혁, "우리 팀 저력 확인할 수 있는 경기"
4
[KeSPA컵] 서커스 묘기 보인 T1, DK 3대2 꺾고 결승 진출
5
'레인오버' 김의진, LCS 라이온 사령탑 부임
6
[서든어택 챔피언십] 퍼제, 3대1로 악마 무찌르고 우승 자격 입증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