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1경기는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2경기에서는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대결한다.롤챔스 서머 시작과 함께 스포티비 게임즈에 함류합 연상은 아나운서가 밝은 미소를 보이며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했다.
2017-06-27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린다.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두 팀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락스 정글러 '마이티베어' 김민수가 두 팔을 머리 뒤로하고 미드 라이너 손영민의 연습을 지켜봤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린다.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두 팀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락스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이 에버8전 준비를 빨리 마치고 경기석을 벗어났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린다.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두 팀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락스 톱 라이너로 선발 출전한 '린다랑' 허만흥이 손가락을 입에 물고 생각에 잠겨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린다.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두 팀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락스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이 담담한 표정으로 롤챔스 에버8전 준비를 시작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린다.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두 팀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에버8 미드 라이너 '셉티드' 박위림이 라인전이 강한 락스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과 첫 대결을 위해 연습을 시작했다.
2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가 펼쳐졌다.연상은 아나운서가 3세트 시작 전 2세트 MVP를 발표하고 있다.
2017-06-25
2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가 펼쳐졌다.진에어 그린윙스의 톱 라이너 '익쑤' 전익수가 삼성 갤럭시와의 대결에서 펜타킬을 성공. MVP에도 선정되며 경기를 3세트로 이끌었다.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2017-06-24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가슴에 안아들고 눈을 감았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가 MVP를 2대0으로 완파하고 시즌 2승을 획득했다. 이어 2경기에선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맞붙었다.bbq의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입술을 꾹 다물었다.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어올렸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가 MVP를 2대0으로 완파하고 시즌 2승을 획득했다. 이어 2경기에선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맞붙었다.bbq의 정글러 '블레스' 최현웅이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대결했다.어윤수가 세트 스코어 1대3으로 패배 위기에 놓은 상황에서 5세트 승리를 따내며 추격을 다시 시작했다. 어윤수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북미행을 선택한 이유는?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4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5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6
e스포츠,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정식 종목 첫 채택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