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서포터 '맥스' 정종빈이 경기 시작 전 물을 마시고 있다.
2017-07-30
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연상은 아나운서가 프리뷰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진에어 그린윙스의 '엄티' 엄성현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이날 생일을 맞이한 하광석 해설위원이 경기 시작 전 미소를 짓고 있다.
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이 경기 시작 전 미소를 짓고 있다.
'하늘이 블리자드를 돕고 있다!'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발표 이벤트 'GG 투게더'가 열리고 있는 30일 광안리 해변 날씨가 쾌청하다. 30일 오후 3시 현재 임요환과 홍진호, 박정석, 이윤열,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 기욤 패트리, 국기봉 등 왕년의 슈퍼스타들이 펼칠 이벤트전을 위한 무대 및 좌석 세팅이 마무리된 가운데 현장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벌어지고 있다.
루나틱 하이가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3 결승전에서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4대3으로 승리,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무대 중앙으로 나온 류제홍이 우승 트로피를 높이 들어 올리고 있다.
루나틱 하이가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3 결승전에서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4대3으로 승리,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지난 시즌에 이어 시청자들이 뽑은 MVP에 선정된 류제홍이 정소림 캐스터와 인터뷰를 나누고 있다.
루나틱 하이가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3 결승전에서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4대3으로 승리,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우승 직후 루나틱 하이 선수들이 트로피가 놓인 무대 중앙으로 뛰쳐나와 서로를 얼싸안으며 기뻐하고 있다. 선수들의 맨발이 인상적이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5세트 승리를 콩두 판테라에게 내준 루나틱 하이 '준바' 김준혁이 조용히 모니터를 보고 있다.
2017-07-29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에 오른 두 팀이 승리를 주고받는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루나틱 하이 '에스카' 김인재가 입을 쩍 벌리고 동료들에게 상황을 전파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승패를 주고 받은 두 팀의 치열한 경기에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중계석의 전용준 캐스터가 목소리를 더욱 높였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에서 스파이럴캣츠 '라강' 강서희가 쌍권총을 든 트레이서로 분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에서 스파이럴캣츠 '도레미' 이혜민이 디바 송하나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영웅으로 분한 스파이럴 캣츠가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현장에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많은 관람객들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을 찾아 관람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또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콩두 '라스칼' 김동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