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이번 시즌 제닉스 스톰에 합류한 박천원이 몸을 뒤로 돌리고 에이스 결정전을 힐끗 힐끗 보고 있다.
2017-01-21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선정된 제닉스 스톰 김승태가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아이템전 승리를 따낸 제닉스 스톰의 김승태가 이은택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1세트 스피드전에서 패한 유영혁이 2세트 아이템전을 앞두고 입술을 깨물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승리를 따낸 범스가 경기석에서 벌떡 일어나 손뼉을 맞췄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승리를 따낸 범스가 경기석에서 벌떡 일어났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무대 인사를 마친 제닉스 스톰 유영혁이 무표정한 얼굴로 경기석으로 향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눴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눈내리는 주말에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에 많은 관람객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쳤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카트라이더 리그 성승헌 캐스터(오른쪽)와 김대겸 해설 위원이 중계석에서 생중계 준비를 하고 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시즌 첫 경기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인 유영혁이 1경기 출전을 앞두고 힘겨운 표정을 보였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일찌감치 경기석에 들어간 큐센 블랙이 시즌 첫 경기를 위해 연습을 이어갔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날 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kt 롤스터의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2세트 시작 전 눈을 감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날 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kt 롤스터의 서포터 '마타' 조세형이 2경기 시작 전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날 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kt 롤스터 선수단이 경기 시작 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날 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kt 롤스터 이지훈 감독이 2세트 시작 전 신중한 표정으로 선수들에게 지시하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날 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kt 롤스터의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1세트 승리 후 미소를 짓고 있다.
게임할 때 자책하는 스타일이에요
로스트아크 모바일 '비전 프리뷰' 행사 막 올려
1
젠지, MSI 첫 상대는 G2...T1은 CFO와 맞대결
2
[창간 기획: 기로에 선 LCK①] 14주년 LCK, 매년 따라다니는 위기설
3
'쿼드' 송수형, "MSI 뛰는 자체가 행복하고 감사"
4
CFO '홍큐', "'페이커'와의 대결? 빨리 만나고 싶다"
5
[창간 기획: 기로에 선 LCK②] 변화의 바람 부는 LCK
6
BLG '빈' 천쩌빈, "MSI서 젠지와는 늦게 만났으면"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