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The Fist TEKKEN 시즌3 4강 및 결승전이 수많은 관중들이 지켜본 가운데 펼쳐졌다.4강 1경기를 앞두고 팬들이 트위치 부스에 마련된 '테켄 오락실'에서 삼삼오오모여 게임을 즐기고 있다. 부산 벡스코=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2016-11-20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이 개최됐다. 넷마블 부스 모델이 귀여운 미소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이 개최됐다. 웹젠 부스 모델이 뇌쇄적인 눈빛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이 개최됐다. 엑스토피아 부스 모델이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이 개최됐다. 지난해 B2B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B2C에 부스를 낸 트위치는 나흘 간 스타크래프트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도타2, 철권7, 하스스톤 등의 대회를 개최해 부산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트위치 부스에는 파트너 업체인 KEKtv와 철권7의 국내 유통사 KM박스도 참여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스타크래프트2 게이머 출신 방송인 이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이 개최됐다. 지난해 B2B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B2C에 부스를 낸 트위치는 나흘 간 스타크래프트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도타2, 철권7, 하스스톤 등의 대회를 개최해 부산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트위치 부스에는 파트너 업체인 KEKtv와 철권7의 국내 유통사 KM박스도 참여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이 팀을 이룬 역삼동 팀이 트위치 VSL 팀리그 우승을 차지했다.역삼동은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열린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에서 96년생 동갑내기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를 세트 스코어 4대3으로 꺾었다.팀리그 우승을 차지한 역삼동 선수들이 우승패를 들었다.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이 팀을 이룬 역삼동 팀이 트위치 VSL 팀리그 우승을 차지했다.역삼동은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열린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에서 96년생 동갑내기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를 세트 스코어 4대3으로 꺾었다.팀리그 우승을 차지한 역삼동 선수들이 트위치 특설 무대에 올라 우승패와 꽃다발을 들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역삼동 최종 주자로 나선 프로토스 김명식이 노토스 테란 조중혁을 꺾고 팀 승리를 마무리 지었다. 김명식이 동료들과 손을 맞잡고 활짝 웃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치열한 대결 끝에 노토스 조중혁과 역삼동 김명식이 최종 세트에 돌입했다. 김철민 캐스터가 우렁찬 목소리로 팀리그 결승 마지막 세트의 시작을 알렸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노토스의 마지막 주자로 출전한 조중혁이 어윤수를 꺾고 엄지손가락을 내려보였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WCS 글로벌 파이널 준우승자 박령우가 눈을 내리깔고 차분히 경기에 임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WCS 글로벌 파이널 준우승자 박령우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팀리그 경기석에 앉아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역삼동 두 번째 주자로 출전한 프로토스 김도우가 박령우와 일전을 앞두고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석에 앉았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노토스 세 번째 주자로 출전한 WCS 글로벌 파이널 준우승자 박령우가 2킬을 기록한 테란 이신형을 꺾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역삼동 저그 어윤수가 턱을 괴고 동료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트위치 특설 무대에서 트위치 VSL 스타크래프트2 팀리그 결승전이 열렸다.96년생 동갑내기들이 모인 박령우, 조중혁, 박진혁, 김기용의 노토스와 어윤수, 이신형, 김도우, 김명식 등 전 SK텔레콤 소속 선수들로 팀을 이룬 역삼동이 대결했다. 스타2 WCS 글로벌 파이널 준우승자 박령우가 노토스 세 번째 주자로 출전했다.
2월 13일 뉴스 브리핑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태평소로 듣는 '이그리스'의 위엄… 국악과 만난 'P의 거짓'과 '나혼렙'
4
[LCK컵] DK 김대호 감독, "젠지 21차 북벌, 스스로 믿음 가지면 된다"
5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6
e스포츠,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정식 종목 첫 채택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