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상위권에서 계속 자리잡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10연패를 끊고 첫 승리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bbq 서포터 '이그나' 이동근이 롤챔스 아프리카전 1세트 챔피언 알리스타를 선택하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2018-07-20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상위권에서 계속 자리잡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10연패를 끊고 첫 승리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롤챔스 bbq전 1세트 챔피언 선택을 앞두고 초콜릿을 먹었다.
진에어 그린윙스가 MVP를 꺾고 하위권 탈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진에어는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를 펼쳤다.진에어는 1세트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손쉽게 경기를 가져가는 듯 했다. 진에어는 2세트에서 실수를 하며 MVP에게 내셔 남작을 내주며 MVP에 승리를 헌납했다.진에어는 3세트에서 한 발 앞선 합류로 전투를 가져가며 시즌 3승을 기록했다. 승리를 거둔 진에어 주장 '소환' 김준영이 "똘똘 뭉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고 말했다.
진에어 그린윙스가 MVP를 꺾고 하위권 탈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진에어는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를 펼쳤다.진에어는 1세트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손쉽게 경기를 가져가는 듯 했다. 진에어는 2세트에서 실수를 하며 MVP에게 내셔 남작을 내주며 MVP에 승리를 헌납했다.진에어는 3세트에서 한 발 앞선 합류로 전투를 가져가며 시즌 3승을 기록했다. 3세트 MVP에 뽑힌 진에어 서포터 '노바' 박찬호(오른쪽 끝)가 인터뷰를 했다.
진에어 그린윙스가 MVP를 꺾고 하위권 탈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진에어는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를 펼쳤다.진에어는 1세트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손쉽게 경기를 가져가는 듯 했다. 진에어는 2세트에서 실수를 하며 MVP에게 내셔 남작을 내주며 MVP에 승리를 헌납했다.진에어는 3세트에서 한 발 앞선 합류로 전투를 가져가며 시즌 3승을 기록했다. 블라디미르와 모데카이저로 맹활약을 펼친 진에어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MVP가 진에어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내셔 남작 사냥에 성공, 전투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를 1대1로 만들었다. 승리를 결정짓는 3세트를 위해 MVP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이 경기석에서 회의를 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MVP가 진에어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내셔 남작 사냥에 성공, 전투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2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 교체 출전해 팀 승리에 기여한 신예 서포터 '모티브' 조세희가 임무를 완수하고 '맥스' 정종빈과 교체됐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MVP가 진에어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내셔 남작 사냥에 성공, 전투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2세트를 가져갔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MVP 정글러 '욘두' 김규석이 지친 표정을 보였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MVP가 진에어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내셔 남작 사냥에 성공, 전투에서 연이어 승리하며 2세트를 가져갔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MVP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얼굴 가득 인상을 쓰고 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 통역이 진에어와 MVP 유니폼을 입고 롤챔스 해적 방송을 진행했다. 해적 방송을 마친 김수현 아나운서와 박지선 통역이 밝은 얼굴로 인사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김수현 아나운서가 진에어 유니폼을 입고 해적 방송을 진행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해적 방송' 을 진행하는 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 통역이 진에어와 MVP 유니폼을 입고 생중계를 기다렸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1세트에서 패한 MVP가 서포터 '맥스' 정종빈을 대신해 신예 '모티브' 조세희를 2세트에 교체 출전시켰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진에어가 압도적인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1세트 승리를 가져간 진에어 선수단이 무덤덤한 얼굴로 관중석 앞을 지나갔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진에어가 출전 선수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롤챔스 MVP전 1세트 완승을 거뒀다. 진에어 한상용 감독(왼쪽)이 경기석에 들어가 1세트 승리를 선취한 선수들을 격려했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진에어가 출전 선수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롤챔스 MVP전 1세트 완승을 거뒀다. 넥슨 아레나 대형 화면에 진에어의 승리를 알리는 문구가 쓰여졌다.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되살아나고 있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붙는다.롤챔스 MVP전에 나서는 진에어 미드 라이너 '그레이스' 이찬주가 입술을 꽉 물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