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이하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에서 대결했다.젠지가 세트 스코어 1대2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4세트를 가져가며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부터 최종전이 확정됐다. 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과 '코어장전' 조용인이 대기실로 향했다.
2018-09-12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세트 스코어 1대2로 젠지가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정글러 '하루' 강민승이 4세트에 교체 출전했다. 젠지가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 세트 스코어를 2대2로 만들었다.승리를 거둔 '하루' 강민승이 헤드셋을 잡았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스포티비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코리아 진행을 하며 '안경 누나' 라는 애칭을 얻은 김수현 아나운서가 롤드컵 선발전에서도 등장했다.김수현 아나운서는 롤드컵 선발전 오프닝은 물론 롤드컵 선발전 해적 방송을 진행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이 세트 스코어 2대1로 앞선 상황에서 4세트 승기를 젠지에게 내줬다. 롤드컵 선발전 4세트 44분 이후 경기가 멈췄다. 심판진과 관계자들이 모여 크로노 브레이크(사고 발생시 경기를 사고 이전 시간으로 되돌리는 것)를 사용하기로 결정, 경기를 재개했다.롤드컵 선발전이 멈춘 사이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지친 모습을 보였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세트 스코어 1대2로 젠지가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젠지가 4세트 승기를 잡았다. 젠지가 롤드컵 선발전 4세트 44분 바론 사냥을 시작하는 상황에서 경기가 멈췄다.크로노 브레이크(사고 발생시 경기를 사고 이전 시간으로 되돌리는 것)를 사용해 롤드컵 선발전 4세트 경기를 재개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이 3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를 2대1 역전시켰다. 두 팀의 챔피언 선택이 끝나고 4세트가 시작됐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맹공을 퍼부으며 1, 3세트 승리를 이끌었다. 4세트에 나서는 이상혁이 손깍지를 끼고 모니터를 봤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이 3세트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여전시켰다.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입맛을 다셨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젠지가 3세트에서 패하며 세트 스코어 1대2 역전을 당했다. 젠지가 정글러 '앰비션' 강찬용을 대신해 '하루' 강민승을 4세트에 교체 출전시켰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선발전 3세트에서 이렐리아로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이끌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린다. 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롤드컵 선발전 해설진 성승헌 캐스터와 고인규 해설이 경기 중간 담소를 나눴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헤드셋을 다시 썼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 선발 톱 라이너 '운타라' 박의진이 안경을 고쳐쓰고 지그시 눈을 감았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이 젠지와 SK텔레콤 유니폼을 입고 '해적 방송' 을 진행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1세트에서 패한 젠지가 미드 라이너 '크라운' 이민호를 2세트에 출전시켰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1라운드 5전3선승제 경기가 열렸다.2017 롤드컵 결승에서 대결했던 젠지 e스포츠와 SK텔레콤 T1이 롤드컵을 위한 첫 관문에서 맞닥뜨렸다.SK텔레콤이 맹공을 퍼부으며 33분 만에 롤드컵 선발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표정없는 얼굴로 헤드셋을 잡았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