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킹존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이 롤챔스 서머 시즌 첫 경기를 함께하는 동료들을 바라보며 활짝 웃었다.
2018-06-13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킹존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이 진지한 표정으로 롤챔스 서머 첫 경기에 임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킹존이 팀의 롤챔스 첫 우승 멤버 '커즈' 문우찬을 롤챔스 서머 선발 정글러로 출전시켰다. 문우찬이 두 눈을 크게 뜨고 젠지e스포츠전을 준비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와 함께 젠지e스포츠에 합류한 '플라이' 송용준이 롤챔스 서머 첫 경기 선발 미드 라이너로 출전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킹존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힘겹게 개인 장비 가방을 들고 롤챔스 서머 첫 경기 준비를 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은 2세트 경기에 미드 라이너 '초비' 정지훈을 교체 투입했다. '초비'는 긴장되는듯 마이크를 만지작거렸다.
2018-06-12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1세트는 한화생명 e스포츠가 승리를 거뒀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박지선 통역이 한화생명 슬로건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과 한화생명이 깜짝픽으로 흥미진진한 경기를 만들어냈다. 현장을 찾은 관중들은 이런 경기에 몰두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첫 세트에 블라디 미르를 원거리 딜러로 기용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의 서포터 '리핸즈' 손시우가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경기 시작 전 목을 축였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의 미드 라이너 '레더' 신형섭이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한화생명 e스포츠 선수단이 팀 전용 버스를 타고 경기장에 도착했다.한화생명은 승격팀 그리핀과 시즌 첫 경기를 치룬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서포터 '이그나' 이동근이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MVP가 첫 세트에 정글 마스터 이, 미드 타릭을 기용한 일명 마타조합을 선택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정글러 '보노' 김기범이 원거리 딜러 '아리스' 이채환의 뒤에서 연습을 지켜봤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MVP 이종원 코치가 정글러 자리에 앉아 사운드 체크를 진행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2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3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4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5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6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