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2세트 패배 후 3세트 작전 회의를 진행했다.
2017-12-02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경기 시작 전 경기를 준비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이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의 장비 세팅을 지켜봤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kt의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경기 시작 전 모니터 높이를 조절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강동훈 감독이 경기 시작전, 롱주 부스를 찾아 정글러 '피넛'을 다독였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가 경기 시작 전 요가 자세로 몸을 풀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이 경기 시작 전, 톱 라이너 '칸' 김동하를 코칭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경기 시작 전 장비를 세팅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kt의 미드라이너 '폰' 허원석이 경기 시작 전 모니터 세팅이 맞지 않자 눈을 찌푸렸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kt의 서포터 '마타' 조세형이 경기 시작 전 목을 풀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강동훈 감독이 롱주의 톱 라이너 '칸' 김동하의 손목 보호대를 재정비 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롱주의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경기 시작 전 롱주 부스에서 몸을 풀고 있다.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KeSPA컵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을 펼쳤다.많은 관중이 모인 가운데 KesPA컵 결승이 화려한 막을 올렸다.
롱주 게이밍이 SK텔레콤 T1을 꺾고 케스파컵 2017 결승전에 진출했다.롱주는 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SK텔레콤과 케스파컵(KeSPA CUP)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4강전을 펼쳤다.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결승전에서 SK텔레콤을 꺾었던 롱주는 다시 한 번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파하며 케스파컵 결승에 올랐다.케스파컵 결승에 오른 롱주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동료들과 친근하게 포즈를 취했다.
2017-12-01
롱주 게이밍이 SK텔레콤 T1을 꺾고 케스파컵 2017 결승전에 진출했다.롱주는 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SK텔레콤과 케스파컵(KeSPA CUP)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4강전을 펼쳤다.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결승전에서 SK텔레콤을 꺾었던 롱주는 다시 한 번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파하며 케스파컵 결승에 올랐다.케스파컵 결승에 오른 롱주 선수단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케스파컵(KeSPA CUP)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4강전이 열렸다.케스파컵 4강 2경기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챔피언 롱주 게이밍과 롤드컵과 롤챔스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배를 당한 SK텔레콤이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를 제외시키고 '울프' 이재완을 2세트에 교체 출전시켰다.
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케스파컵(KeSPA CUP)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4강전이 열렸다.케스파컵 4강 2경기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챔피언 롱주 게이밍과 롤드컵과 롤챔스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롱주가 1세트 승리를 선취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SK텔레콤에서 롱주로 팀을 옮긴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조용히 2세트를 준비했다.
2월 12일 뉴스 브리핑
2월 11일 뉴스 브리핑
1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2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