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빅터스게이밍(1승)-얼라이언스(1패)
뉴비(1승) 승-패 LGD게이밍(1패)
C9(1승) 승-패 EG(1패)
프나틱(1승) 승-패 DK(1패)
얼라이언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웨스턴 벨뷰 호텔 특설무대에서 벌어진 인터내셔널4 풀리그 1일 차 개막전에서 인빅터스게이밍 'Ferrari_430' 루오페이치의 취권도사를 막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경기 초반 중단을 책임진 'Ferrari_430' 루오페이치의 취권도사에 4킬을 헌납한 얼라이언스는 상단에서는 맹독사의 'Loda' 조나단 버그가 역병 와드로 1차 포탑을 제거했고 하단 대규모 전투에서는 'AdmiralBulldog' 헨릭 안버그의 고독한 드루이드와 's4' 구스타보 매그누손의 땜장이의 활약에 힘입어 압승을 거두고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로샨을 제거한 뒤 중단을 밀어내기 시작한 얼라이언스는 2차 포탑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패했다. 이어 하단 2차 포탑에서 벌어진 교전에서도 대패하면서 승부를 뒤집는데 실패했다. 얼라어언스는 경기 34분 다이어 비밀상점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에서는 5명 모두 전멸당하면서 승기를 빼앗겼다.
9-22까지 점수 차가 벌어진 얼라어언스는 체제를 수비적으로 전환해 역전을 노렸다. 그렇지만 경기 50분 하단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대패했고 상대 공격에 본진 건물이 초토화당하면서 항복을 선언했다.
한편 프나틱은 DK를 제압했고 뉴비는 LGD게이밍에 압승을 거뒀다. 클라우드나인도 EG를 제압하고 리그 첫 승을 거뒀다.
[시애틀=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