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카트] 다이너마이트, 트릿 꺾고 시즌 첫 승…꼴찌 탈출

center
다이너마이트(사진=넥슨 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1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다이너마이트 2대1 트릿
1세트 다이너마이트 3<스피드전>0 트릿
2세트 다이너마이트 2<아이템전>3 트릿
3세트 전대웅 승-패 최태원

다이너마이트가 트릿을 꺾고 시즌 첫 승을 올렸다.

다이너마이트는 11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트릿과 맞대결을 펼쳤다. 다이너마이트는 1세트 스피드전에서 3대0 퍼펙트 승리를 따낸 뒤 2세트 아이템전 접전 끝에 2대3으로 패배했다. 이후 에이스 결정전에선 전대웅이 승리를 차지하며 시즌 첫 승을 따냈다. 첫 승을 올린 다이너마이트는 튜브플을 제치고 7위에 올라 꼴찌 탈출에 성공했다.

스피드전에선 다이너마이트가 우위를 점했다. 1라운드 다이너마이트는 초반 몸싸움에서 승리하며 트릿과의 격차를 크게 벌렸다. 이후 전대웅과 김태준이 원, 투로 결승선을 통과해 선취점을 따냈다. 2라운드에선 전대웅과 정승민이 선두를 차지하며 2대0을 만들었다.

다이너마이트는 3라운드까지 가져오며 스피드전 퍼펙트를 달성했다. 다이너마이트는 초반 전대웅이 선두로 치고 나갔고, 미들에서 경기의 주도권을 얻어내며 트릿과의 격차를 크게 벌렸다. 이후에는 다이너마이트가 상위권을 독식하며 스피드전을 3대0으로 끝냈다.

아이템전에선 접전이 펼쳐졌다. 1라운드 다이너마이트는 초반 전대웅이 선두로 치고 나갔으나 후반 집중 공격을 받으며 뒤쳐졌고, 트릿에 선취점을 내줬다. 2라운드에선 아이템 공격 접전 끝에 오성현이 선두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1대1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3라운드 다이너마이트는 역전에 성공했다. 초반 오성현은 트릿과의 몸싸움에서 완벽한 블로킹으로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선두로 치고 나간 오성현은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해 2대1을 만들었다. 4라운드에선 박민호에게 선두를 내주며 동점을 허용했다.

5라운드에선 트릿이 승리를 차지해 승부가 에이스 결정전으로 이어졌다. 에이스 결정전에선 전대웅과 최태원이 맞대결을 펼쳤다. 최태원과 맞붙은 전대웅은 초반부터 몸싸움을 통해 우위를 점했고, 후반 격차를 크게 벌리며 승리를 차지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