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T1 '구마유시' 이민형.
2024-06-04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디플러스 기아 '쇼메이커' 허수.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한화생명e스포츠 '피넛' 한왕호.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광동 프릭스 '씨맥' 김대호 감독.
게임 채널 OGN(온게임넷)이 은퇴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들의 재도약을 그리는 신규 e스포츠 프로젝트 ‘게임 낫 오버(Game Not Over)’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은퇴 선수와 신예 유망주들 간의 뛰어난 실력을 선보일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게임 낫 오버’의 해설진으로는 클템(이현우)과 단군(김의중)이 확정됐다. 감독진에는 노페(정노철)와 한상용이 참여한다.팀은 총 3개의 팀으로 구성됐다. A팀 ‘티모부대’는 운타라(박의진), 헬리오스(신동진), 쿠로(이서행), 크레이머(하종훈), 퓨어(김진선)로 구성되며, 노페가 감독을 맡았다. B팀 ‘하오 골레비 아탄’은 마린(장경환), 카카오(이병권), 이지훈, 꼬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kt 롤스터 '데프트' 김혁규가 게임단 대표로 참가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모건' 박루한이 이야기를 듣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농심 레드포스 '구거' 김도엽.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젠지e스포츠 김정수 감독이 이야기를 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각 팀 선수들이 우승 후보 팀을 지목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인사말하는 LCK 이정훈 사무총장.
지난 2020년 담원 게이밍 아카데미(현 디플러스 기아 3군 팀)에 합류한 '타나토스' 박승규는 3년 만에 2군으로 승격됐다. 2022년 LCK 2군 리그인 LCKCL 팀에 합류한 박승규는 최고의 탑 라이너 유망주라고 평가받았다. 당시 담원 게이밍 챌린저스는 LCKCL 최고의 팀이었다. 2022년 LCKCL 스프링과 KeSPA컵서 우승을 차지한 담원 게이밍 챌린저스는 팀 이름이 디플러스 기아 챌린저스로 바뀐 2023년 스프링서도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1군과는 연이 없었다.많은 관계자는 2023시즌을 앞두고 2022년 LCKCL을 씹어먹은 박승규의 1군 승격은 초읽기라고 평가했다. 당시 디플러스 기아는 '너구리' 장하권(은퇴)과 '버돌' 노태윤이 FA를 선언하면
지난달 23일, LoL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인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 첫 번째 헌액자가 공개됐다. 주인공은 T1의 '페이커' 이상혁이었다.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였다. 2013년 프로 데뷔 후 이상혁은 네 번의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 두 번의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우승(MSI), 열 번의 LCK 우승 등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며 LoL e스포츠 'G.O.A.T.(Greatest of All Time)'로 불리고 있기 때문이다. 라이엇은 이상혁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기념하기 위해 그를 상징하는 두 개의 챔피언 아리, 르블랑 스킨을 출시했다. '류' 유상욱 감독과 함께 명장면을 만들었던 제드, 커리어 동안 세 번째로 많이 플레이했던 라이즈, '고전파'라는
2024-06-03
2013년. 당시 대부분의 국내 LoL팀은 두 개 이상의 형제팀을 두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LoL 마스터즈는 형제팀을 단일팀으로 묶어 치러진 단기 토너먼트 대회였다. 그리고 LoL 마스터즈 초대 대회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신인이 등장한다. kt 소속이던 '썸데이' 김찬호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앞세워 당시 한국 최고의 탑 라이너들을 맞아 자신의 이름 석 자를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그때 김찬호는 한국 나이로 18살이었다.단숨에 '미친 고딩'이라 불리며 화려하게 데뷔했던 김찬호가 지난달 8일 프로에기머 은퇴를 선언했다. 10년 넘는 세월 동안 소환사의 협곡을 누빈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김찬호를 지난달 28일 만날 수 있었다. 인터뷰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인 2024 LCK 챌린저스 리그(LCK Challengers League) 서머가 오는 10일에 막을 올린다.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는 LCK 미래를 이끌 LCK 팀 2군이 참가하는 프로 리그이다. 지난 스프링에는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까지 최종 순위가 확정되지 않을 만큼 치열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결승전에서는 kt 롤스터가 창단 이후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고, 디플러스 기아는 2회 우승에 준우승을 기록을 추가했다.이번 서머를 앞두고 로스터를 변경하면서 변화를 시도한 팀들도 있다.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는 ‘에디’ 성민규가 합류했고, ‘바이탈’ 하인성은 서포터로 포지션을 변경했다. 디플러스 기아
프랑스 게임단이자 LEC에서도 활동 중인 카르민 코프가 3천석 규모의 경기장을 공개했다.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카르민 코프의 경기장은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에브리에 있는 아레네 드 라고라(Arènes de l’Agora)라는 곳이다. 레 아레네(Les Arènes)로도 알려진 이곳은 3천 석 규모이며 지난 2019년 '카르민코프 vs 더 월드(KCX3)' 행사에서 처음으로 홈 경기장 계획이 공개됐다. 트위치 19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카메토' 카멜 케비르가 게임단 주로 있는 카르민 코프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로켓리그, 포트나이트 등을 운영 중인 종합 게임단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프랑스 지역 리그인 LFL(La Ligue Française)에
2024-05-31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철퇴 꺼낸 아이온2… 매크로 법적 대응까지 선언
1
'구마유시' 이민형의 자신감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2
[KeSPA컵] '제우스' 최우제, "결승 T1이 올라올 거 같다"
3
[KeSPA컵] 서커스 묘기 보인 T1, DK 3대2 꺾고 결승 진출
4
[KeSPA컵] 한화생명, 풀 세트 접전 끝에 DK 꺾고 결승 진출
5
'LCK 우승' 락스 멤버 출전… 숲 '2025 SLL 윈터' 15일 개막
6
[KeSPA컵] '커리어' 오형석, "엄청난 기회 받은 거 같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