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하며 14연승을 질주했다. 경기 후 '커즈' 문우찬과 포옹하는 '기인' 김기인.
2023-07-29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베인을 선택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T1 '포비' 윤성원.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연패 탈출 노리는 T1.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롤스터.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T1 '제우스' 최우제.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에이밍' 김하람.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리헨즈' 손시우.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비디디' 곽보성.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T1 '구마유시' 이민형.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새터데이 쇼다운 kt 롤스터와 T1의 2라운드 경기가 진행 중이다. T1 '케리아' 류민석.
13.13 패치에 나선 원거리 딜러들이 새로운 친구 찾기에 나섰다. 13.12 패치에서 원거리 딜러 챔피언의 한 축을 맡고 있던 아펠리오스가 너프되며 바텀의 메타에 큰 변화가 발생했다. '스태틱의 단검'의 너프에도 불구하고 카이사가 밴픽율 100%를 기록하며 부동의 1티어에 오른 가운데, 제리나 바루스, 이즈리얼 등 지난 패치에서 잘 등장하지 않았던 챔피언들이 등장하기 시작한 것. 전문가들은 카이사와 자야가 밴 되면 대부분의 원거리 딜러 챔피언이 모두 등장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분석한다. 다시 말해 메타가 변하면서 원거리 딜러들이 본인만의 해석을 통해 다양한 챔피언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다. 지금까지 새 친구를 찾기라는 숙제
디알엑스가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T1과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5연패서 벗어난 디알엑스는 시즌 4승 11패(-13)를 기록하며 7위로 올라섰다. '파덕' 박석현은 경기 후 인터뷰서 "남은 경기서 승리해 플레이오프에 막차를 타겠다"고 다짐했다.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4연승을 달린 한화생명e스포츠 '바이퍼' 박도현이 아직 끝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방심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팀의 별명인 '동부 학살자'에 대해선 "좋은 별명이지만 '학살자'가 된다면 더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도현은 27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 후 인터뷰서 "2대0으로 승리해서 굉장히 의미가 있다. 사실 오늘 가볍게 이긴 거 같이 보이지만 뜯어보면 저희가 더 잘할 여지가 많은 게임이었다"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상태서 한 경기 한 경기 승패도 큰 의미가 있지만 그걸 나아가서 경기력이 우선이다. 다음 경기까지 당일 컨디션과 경기력이 더 중요할 거 같다"고 강조했다. '지우' 정지우가 콜업된
kt 롤스터의 '에이밍' 김하람이 베인 활용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kt 롤스터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서 T1을 2대0으로 꺾었다. 통신사 대전에서 압승을 거둔 kt는 14연승을 질주하며 정규 리그 1위를 굳건하게 지켜냈다. 김하람은 T1을 맞아 '리헨즈' 손시우와 좋은 호흡을 보이며 맹활약했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하람은 "저희가 연승을 하고 있는데, 주목을 많이 받는 새터데이 쇼다운이자, 통신사 대전에서 이기면서 연승을 이어갈 수 있어 더 많이 기쁜 것 같다"는 말로 승리 소감을 전했다.통신사 대전 승리로 더욱 기뻤다는 김하람이지만, 그는 1라운드
오랜만에 1군 무대에 복귀한 디플러스 기아 '켈린' 김형규가 도움을 준 많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였다.디플러스 기아가 2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서 광동 프릭스를 2대0으로 꺾었다. 3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디플러스 기아는 이날 승리로 한화생명e스포츠를 바짝 추격했다. 오랜만에 1군 무데에 복귀한 김형규는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형규는 "오랜만에 LCK에 나왔는데,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잘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해서 좋다. 대회에 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는 말로 경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이어서 김
디플러스 기아의 '데프트' 김혁규가 깔끔한 승리에도 만족감을 보이지 않았다.디플러스 기아가 2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서 광동 프릭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날 승리로 3위 싸움은 더욱 치열해졌다. 김혁규는 오랜만에 출전한 '켈린' 김형규와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혁규는 "밴픽도 잘 풀리고 게임에서도 팀적으로 크게 실수한 것 없이 잘 된 것 같아서 좋다"면서도 "개인적으로는 하지 않아도 될 데스들이 몇 개 있어서 그건 좀 아쉬운 것 같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이날 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는 깔끔한 경기력
10년 만의 펜타킬 '페이커' 축하인사
수련? 맞습니다
1
대한민국 e스포츠 리그 'KEL' 첫 출범…전국 14개 지역 팀 참가
2
진짜들의 대결이 온다! FSL 16강 진출 선수 모두 결정돼
3
LCK '업셋' 나왔다...kt, 한화생명의 12연승 저지
4
'피터' 정윤수, "웃으면서 게임하는 '퍼펙트', 저도 행복"
5
'버서커' 김민철, "11연패 탈출, 여기서 좋아할 처지 아냐"
6
'페이커' 이상혁, 팔도 왕뚜껑 모델 됐다…'클래스가 다른 용기' CF 16일 공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