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서 미래엔세종이 에이스결정전 끝에 승리하며 플레이오프로 향했다. 인터뷰를 준비하는 미래엔세종 문호준.
2023-11-25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서 미래엔세종이 에이스결정전 끝에 승리하며 플레이오프로 향했다. 인터뷰를 준비하는 미래엔세종 문호준과 '가드' 최영훈.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서 미래엔세종이 에이스결정전 끝에 승리하며 플레이오프로 향했다. 인터뷰를 준비하는 최시은 아나운서.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서 미래엔세종이 에이스결정전 끝에 승리하며 플레이오프로 향했다.
'히어로' 김다원이 도장깨기를 완성시키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다. 미래엔세종은 25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팀전 준플레이오프에서 락스 e스포츠를 상대로 2대1로 승리했다. 와일드카드전부터 시작한 미래엔세종은 와일드카드전에 이어 준플레이오프에서도 승리하면서 결승전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겨두게 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다원은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 내용에 대한 아쉬움을 진하게 드러냈다. 김다원은 "락스와 준플레이오프를 하게 되면서 준비를 많이 했다고 생각했다. 승리해서 기쁘지만, 생각보다 고전해서 아쉽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다원의 말 대
미래엔세종이 락스e스포츠를 꺾고 플레이오프로 올라갔다. 미래엔세종은 25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팀전 준플레이오프에서 락스 e스포츠를 상대로 2대1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에서 승리한 미래엔세종은 본인들의 장기인 아이템전을 내주면서 에이스 결정전에 향했고, 마지막 순간 문호준이 에이스 결정전에서 승리하면서 플레이오프로 향했다. 스피드전에선 '호준' 문호준을 앞세운 미래엔세종이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따냈다. 선취점을 내주고 시작한 미래엔세종은 2라운드 WKC 상하이 서킷에서 문호준의 블로킹이 레이스 내내 성공적으로 나오면서 승리를 따냈다. 3라운드를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아이템 전에 출전한 성남 락스 '렌즈' 김의열.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성남 락스 '루닝' 홍성민.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미래엔세종 '히어로' 김다원이 스피드전을 하고 있다.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미래엔세종 문호준.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미래엔세종 '녹' 송용준.
2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준플레이오프 성남 락스와 미래엔세종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미래엔세종 '가드' 최영훈.
kt 아카데미의 '손스타' 손승익 코치가 '히라이' 강동훈 감독이 전한 조언에 대해 입을 열었다.kt A가 25일 대전 유성구 대전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3 LCK AS 하반기 아카데미 리그 플레이오프에서 디플러스 기아 유스를 3대2로 제압했다. 쉽지 않은 승부가 이어졌다. 계속해서 승패를 나눠 가지는 승부 끝에 마지막 세트까지 간 경기에서 kt A는 놀라운 전투 집중력을 보여주며 승리, 결승에 선착했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손승익 코치는 "오늘 5세트 초반에 경기가 힘들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멘탈 잘 잡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결과가 좋게 나와서 더 좋은 것 같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kt의 1군 사령탑을 맡고 있
kt 아카데미가 LCK AS 하반기 아카데미 리그 결승에 진출했다.kt A가 25일 대전 유성구 대전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3 LCK AS 하반기 아카데미 리그 플레이오프에서 디플러스 기아 유스를 3대2로 제압했다. 5세트까지 가는 접전이었다. 마지막 세트에서도 6,000 골드 넘게 밀리면서 패색이 짙어지기도 했던 kt A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리,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1, 2세트를 상대와 나눠 가진 후 kt A는 세 번째 세트서 초반 과감한 움직임으로 이득을 봤다. 엘리스를 플레이한 정글러 황현식의 바텀 다이브와 함께 상대 바텀 듀오를 모두 잡아낸 것이다. 이후 탑에서 다이브를 당하며 킬을 내주기는 했지만, 침착하게
북미 최고의 유망주로 불리는 미드라이너 '조조편' 조셉 준 편이 클라우드 나인으로 이적했다. 클라우드나인은 25일(한국시각) 공식 SNS로 '조조편'의 합류 사실을 밝혔다. 이미 '버서커' 김민철, '블래버' 로버트 후앙을 잡고 북미 최고 서포터라 불리는 '벌칸' 필립 라플레임을 영입한 클라우드나인은 LCS 최대어라고 불리는 '조조편'까지 잡으면서 북미의 슈퍼팀을 결성하는 것에 성공했다. 2004년 생인 '조조편'은 2021년 만 16세의 나이로 북미 아카데미 리그에서 데뷔한 뒤 2022시즌부터 이블 지니어스에서 본격적으로 1군 무대를 밟았다. 캐나다 국적의 '조조편'은 보기 드문 로컬 출신의 미드 라인 유망주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kt 롤스터가 디알엑스의 2022 월즈 우승을 이끌었던 '데프트' 김혁규와 '표식' 홍창현을 품었다. 두 선수는 2년 만에 한 팀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kt가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김혁규와 홍창현의 영입을 발표했다. 2017년, 2018년 2년간 kt에서 활약한 바 있는 김혁규는 다시 한번 kt로 복귀하게 됐다. 올해 디알엑스를 떠나 팀 리퀴드로 이적하며 북미 LCS를 누볐던 홍창현은 kt에 입단하며 LCK로 복귀하게 됐다. kt가 공개한 공식 영상에서 김혁규는 "마지막에 막내로 활동했는데, 맏형으로 돌아오게 돼서 의미가 색다르다"며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여러 제안을 고려했을 때 가장 열심히 할 수 있는 팀이 어딜까 생각했는데 그게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3
'기인' 김기인, "농심 상대 24연승? 저희는 강팀이기에"
4
한화생명, kt에 2대1 역전승...시즌 19승째
5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실수 수정해서 돌아올 것"
6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