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열린다. EG와 대결하는 G2 e스포츠 '얀코스'가 경기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2022-05-11
11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열린다. EG와 대결하는 G2 e스포츠 '캡스'가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11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열린다.
11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열린다. 경기가 열리는 부산e스포츠경기장.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1일 차서 레드 카니즈 칼룽가와 대결하는 PSG 탈론 '베이' 박준병이 세팅을 하고 있다.
"상대 팀 정보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무기력하게 졌다는 게 웃기면서 매우 아쉬웠다."박정현이 속한 팀 에이스는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1일 차서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에게 패했다. '오키드' 박정현은 경기 후 인터뷰서 "국제 대회 첫 경기를 했는데 할 수 있는 게 없었다"며 "DFM에 대한 정보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무기력하게 졌다는 게 웃기면서 매우 아쉬웠다"며 첫 경기를 치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른 부분은 더 생각해봐야겠지만 라인 전 실수가 너무 많았다. '유타폰' 스기우라 유타 선수보다는 제가 더 잘하지만 우리 팀이 오늘 경기서는 너무 '던져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1일차서 팀 에이스에 승리한 데토네이션FM '스틸' 문건영이 웃음을 짓고 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개막전 T1과 사이공 버팔로의 경기서 승리한 T1 '페이커' 이상혁이 상대 진영으로 이동하고 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개막전을 앞두고 현장에 많은 팬이 입장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C조서 이블 지니어스 '대니' 카일 사카마키가 손을 풀고 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C조서 이블 지니어스 '조조편' 조셉 준 편이 손을 풀고 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스테이지 C조서 이블 지니어스 '임팩트' 정언영이 손을 풀고 있다.
►해당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PQV2SFfVUow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참가 중인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 '유타폰' 스기우라 유타가 대회가 열리는 부산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기우라는 10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2022 MSI 그룹 스테이지 A조 팀 에이스와의 경기 후 진행된 화상 인터뷰서 "첫 번째 경기를 이길 수 있어서 안심했다"며 "T1과 사이공 버팔로 전이 남아있는데 긴장해야 할 거 같다"고 답했다.Q, MSI서 첫 승을 거둔 소감은?A, 첫 번째 경기를 이길 수 있어서 안심했다. Q, 팀 에이스의 전력이 알려지지 않은 상황서 DFM은 어떻게 경기를 준비했는가?A, 저희 팀 감독인 '카즈' 스
"열심히 하고 배우려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오랫동안 활약할 수 있을 것" G2 정글러 '얀코스' 마르킨 얀코프스키가 긴 시간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유지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유럽 LEC의 맹주 G2가 2022 MSI 첫날 2연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시작을 했다. G2는 10일 부산시 부산진구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 출전했다.G2는 오세아니아 LCO 대표 오더와 북미 LCS 대표 이블 지니어스(EG)를 상대, 2연승을 거두며 2022 MSI 그룹 스테이지 C조 1위에 올랐다. '얀코스'는 그레이브즈와 비에고로 활약하며 G2의 2연승을 일궈냈다.2018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이후 3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벌어질 예정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개막전을 앞두고 T1 최성훈 감독이 선수들의 컨디션을 체크하고 있다.
2022-05-10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벌어질 예정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개막전을 앞두고 T1 '페이커' 이상혁이 손을 풀고 있다.
10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벌어질 예정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개막전을 앞두고 해운대, 광안리 해수욕장에는 MSI 조형물이 전시됐다. 라이엇 촬영하던 '뱅' 배준식.
2025 LCK 1-2라운드 가장 많이 선택한 챔피언은?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1
T1 김정균 감독, "풀 세트 승리, 얻어가는 거 많아"
2
T1-한화생명, 2025 LCK 2위 자리 놓고 맞대결
3
T1, 한화생명 2대1 제압...레전드 그룹 2위 탈환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비슷한 양상으로 패해...그런 부분 고쳐져야"
5
[FSL] '곽' 완파한 '우타' 이지환, 박찬화와 16강 진출 겨룬다
6
[FSL] 뒤로 갈 수록 강해진 '림광철' 장재근, 마지막에 웃었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