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T1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2021-07-09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1세트서 직스로 활약한 T1 '구마유시' 이민형.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젠지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젠지 '룰러' 박재혁이 손을 풀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T1 '케리아' 류민석이 세팅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T1 '칸나' 김창동이 세팅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젠지 주영달 감독이 '비디디' 곽보성의 세팅을 바라보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젠지 '비디디' 곽보성이 세팅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T1 '구마유시' 이민형이 세팅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가 스페인어로 생중계되면서 영역 확장에 성공했다.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측은 “7월 9일부터 LCK가 스페인어로 실시간 송출되며, 중남미 지역에서도 스페인어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LCK는 스페인 언어권의 선도적인 미디어그룹인 미디어프로 그룹과 LCK 전 경기에 대한 송출 계약을 체결했다. LCK는 9일부터 스페인어로 중계되며 인터넷 채널인 ubeat.tv와 유료 케이블TV 채널인 UBEAT 텔레비전을 통해 방영된다. 스페인어권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디어프로 그룹과
T1 원거리 딜러 '구마유시' 이민형이 첫 선발 출전한다. LCK는 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서 열리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젠지 e스포츠와 경기를 치른다. T1은 분위기 전환을 위해 '테디' 박진성을 빼고 이민형을 선발 출전시켰다. T1은 탑 라이너 '칸나' 김창동과 정글러 '커즈' 문우찬, '페이커' 이상혁, 원거리 딜러 이민형, 서포터 '케리아' 류민석을 내세웠다. T1은 이번 시즌 들어 해당 조합으로 처음 경기를 치른다.이에 맞서는 젠지는 주전 변경 없이 베스트5를 기용했다. 젠지는 탑 라이너 '라스칼' 김광희와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 원거리 딜
카트라이더 리그의 개막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재확산으로 인해 연기됐다.넥슨은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개막 연기 소식을 전했다. 거리두기 최고 단계인 4단계가 시행되면 스포츠 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넥슨에 따르면 리그에 출전하는 선수의 주 연령층이 현재 확진자가 많이 발생한 10대 후반에서 20대인 점을 감안해 선수 및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기조로 삼고 개막을 연기한다. 연기된 일정은 25일 정부의 거리두기 단계 지침을 확인한 뒤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지난달 26일 개막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
LCK 매치 13연패서 벗어난 DRX '표식' 홍창현은 현재 머리를 기르고 있다. 승리하면 이발을 할 거라는 질문에는 "여태까지 머리를 길렀는데 자르는 것에 대해선 아깝다"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DRX는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1 LCK 서머 1라운드 최종전서 프레딧 브리온에 2대1로 승리했다. 지난 스프링 시즌부터 이어져온 연패를 '13'을 끊어낸 DRX는 시즌 첫 승(1승 8패, -12)을 기록했다. 프레딧 브리온은 3연패(시즌 3승 6패, -3).홍창현은 경기 후 인터뷰서 "연패를 너무 많이 해서 이 첫 승이 안 믿어질 정도로 감격스럽다"며 "연패 기간에는 내 기량이 떨어지지 말자 쪽으로 멘탈 관리를 했다"고 설명했다.승리하
인빅터스 게이밍(IG) '더샤이' 강승록의 복귀전이 결정됐다. 반면 FPX '너구리' 장하권은 처음으로 주전 자리를 내줬다. IG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탑 라이너 '네니' 쟈오지하오를 2군 팀인 IG.영으로 내린다고 발표했다. IG는 "LPL에서 보여준 '네니'의 활약은 굉장했으며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 '네니'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LDL에서 자신의 상태를 유지하고 더 많은 경험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승록이 치과와 팔 치료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갔지만 비자 발급이 늦어지면서 LPL 서머 초반 합류가 불발됐다. 이에 IG는 2군에 있던 '네니'를 1군으로 콜업시켰다. '네니'는 LPL 서머서 12세트에 출전해 5승 7패(KDA 2.84)를 기록했다.
DRX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첫 승리를 기록했다.DRX는 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프레딧 브리온과 2021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1세트에서 승리한 DRX는 2세트 패배하며 또 다시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DRX는 3세트에서 초반부터 기세를 잡으며 2021 LCK 서머 첫 승리를 만들어냈다.승리를 따낸 DRX 선수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성승헌-정노철-고수진, MBC LCK 결승 중계진 합류
2
'에이밍' 김하람, "T1 페이스 말리지 않는 게 중요"
3
DK 꺾은 '도란' 최현준, "경기력 더 끌어올려야 한다"
4
T1, 풀 세트 접전 끝에 DK 꺾고 승자 2R행
5
FC 최강 가리는 'FC 프로 챔피언스 컵 2025' 개막...젠시티-DK 첫 대결
6
G2 e스포츠-모비스타 코이,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