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GSL 시즌1 결승▶김대엽 3-1 어윤수1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돌개바람 > 어윤수(저, 1시)2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프록시마정거장 > 어윤수(저, 1시)3세트 김대엽(프, 11시) 승 < 어비셜리프 > 어윤수(저, 5시)4세트 김대엽(프, 5시) < 에코 > 승 어윤수(저, 11시)어윤수가 김대엽의 예언자 모아 뛰기를 막아낸 뒤 역습을 통해 한 세트를 따라갔다. 어윤수는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 4세트에서 김대엽이
2017-03-26
◆핫식스 GSL 시즌1 결승▶김대엽 3-0 어윤수1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돌개바람 > 어윤수(저, 1시)2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프록시마정거장 > 어윤수(저, 1시)3세트 김대엽(프, 11시) 승 < 어비셜리프 > 어윤수(저, 5시)스플라이스 김대엽이 확실하게 어윤수에 대한 해법을 들고 나오면서 3대0으로 앞서 나갔다. 김대엽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 3세트에서 어윤수를 맞아 정지장 수호물로 일꾼을 견제한 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어윤수와 김대엽이 우승 각오를 밝히고 GSL 결승전 1세트가 시작됐다.
◆핫식스 GSL 시즌1 결승▶김대엽 2-0 어윤수1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돌개바람 > 어윤수(저, 1시)2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프록시마정거장 > 어윤수(저, 1시)스플라이스 김대엽이 차원분광기를 활용한 사도 양방향 흔들기를 연달아 성공시키면서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앞서 나갔다. 김대엽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 어윤수와의 2세트에서 관문을 늘린 뒤 차원분광기를 활용해 본진과 트리플 견제를 동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김대엽과 어윤수의 각오를 들은 박상현 캐스터카 두 손을 쭉 뻗어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왼쪽)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GSL 결승 무대에 오른 어윤수와 김대엽이 신경전을 펼치며 각자의 우승을 장담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프로게이머 생활 이후 동갑내기 친구로 지낸 어윤수(왼쪽)와 김대엽이 서로 다른 곳을 보며 눈빛을 피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GSL 결승전을 앞두고 해외 스포츠 매체 ESPN이 2016년 최고 선수로 선정한 변현우(왼쪽)가 무대에 섰다.변현우는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준비한 선물을 받았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어윤수와 SK텔레콤에서 활동한 김도우(왼쪽)와 김명식이 GSL 결승전 현장을 찾아 응원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김대엽의 팬들이 김대엽의 GSL 우승을 기원하며 응원 도구를 들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kt 롤스터 스타크래프트 팀에서 함께 활약한 (왼쪽부터)강도경 감독, '짝지' 정지훈, 주성욱이 김대엽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결승전 리허설을 마친 박진영 GSL 해설 해원이 입을 쪽 내밀고 음료를 마셨다.
◆핫식스 GSL 시즌1 결승▶김대엽 1-0 어윤수1세트 김대엽(프, 7시) 승 < 돌개바람 > 어윤수(저, 1시)스플라이스 김대엽이 어윤수를 상대로 차원분광기에 집정관을 실어 견제한 뒤 불멸자를 조합한 병력으로 1차 공격을 시도, 항복을 받아냈다. 김대엽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 1세트에서 어윤수를 상대로 초반 견제를 통해 시간을 번 뒤 조합된 병력을 앞세워 낙승을 거뒀다.이른 타이밍에 산란못을 지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린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한다.스플라이스 김대엽이 GSL 결승 리허설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을 미리 플레이해본 입장에서 핵을 쏘는 느낌은 엄청났다. 빨리 나와서 다른 분들도 해보시면 좋겠다."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발표 기념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영호가 곧 출시할 리마스터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이영호는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념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 더 레전드에서 김택용과 송병구 등 2명의 프로토스를 상대로 한 세트도 잃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발매 19주년을 기념하는 아이러브 스타크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했다.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에 대한 리마스터 버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 2017년 여름에 출시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택뱅리쌍' 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를 기념하는 '더 레전드' 경기를 펼쳤다.스타크래프트 더 레전드에 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발매 19주년을 기념하는 아이러브 스타크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했다.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에 대한 리마스터 버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 2017년 여름에 출시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택뱅리쌍' 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를 기념하는 '더 레전드' 경기를 펼쳤다.더 레전드 우승을 차지한 이영
2025 LCK 1-2라운드 가장 많이 선택한 챔피언은?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1
e스포츠 국가대항전, 내년 11월 사우디서 개최
2
'통신사 전 9연패 끝' kt 고동빈 감독, "압도적으로 이겨서 기분 좋다"
3
T1 김정균 감독, "오늘 나온 문제점 고쳐서 돌아올 것"
4
kt, 통신사 전 9연패 탈출...PO 진출
5
팀 팔콘스, EWC 클럽 챔피언십 우승...상금 97억 원
6
'페이커' 이상혁, "2년 만의 kt 전 패배, 배울 점 많았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