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어윤수가 8강에서 서성민을 2대1로 꺾었다. 어윤수는 이어 펼쳐진 4강에서 진에어 그린윙스 프로토스 장현우를 세트 스코어 3대1로 꺾으며 월장원전 결승에 진출했다.
2016-11-01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어윤수가 8강에서 서성민을 2대1로 꺾었다. 어윤수는 이어 펼쳐진 4강에서 진에어 그린윙스 프로토스 장현우를 세트 스코어 3대1로 꺾으며 월장원전 결승에 진출했다.어윤수는 스타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결승행을 확정짓고 머리를 긁적이며 미소를 지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진에어 그린윙스 프로토스 장현우가 8강에서 이동녕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4강에 진출했다.장현우는 4강에서 어윤수와 대결했다. 3세트 초반 견제를 통해 승기를 잡은 장현우는 장기전 끝에 역전 패배를 당했다. 장현우는 뒷목을 주무르며 4세트를 위해 마음을 다잡았다.
◆트위치 스타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4강▶어윤수 3대1 장현우1세트 어윤수 승 < 세종과학기지 > 장현우2세트 어윤수 < 뉴게티스버그 > 승 장현우3세트 어윤수 승 < 프로스트 > 장현우4세트 어윤수 승 < 얼어붙은 사원 > 장현우어윤수가 진에어 그린윙스 장현우를 꺾고 월장원전 첫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어윤수는 1일 서울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4강에서 맹독충 활용의 진수를 선보이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에서 서성민을 2대1로 꺾은 어윤수가 4강에서 진에어 그린윙스 프로토스 장현우를 만났다.3세트에서 초반 장현우의 견제에 많은 일꾼을 잃은 어윤수가 끈질기게 버티며 역전 승리를 따냈다. 장기전 끝에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킨 어윤수가 피곤한 듯 눈을 비비고 있다.
"선수들을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는 마지막일 것만 같아서 물어, 물어 찾아왔어요."스타크래프트2 팀은 해체됐지만 아직까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선수들에 대한 팬들의 사랑까지 끝난 것은 아니었다. 1일 서울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에는 어윤수, 김준호, 장현우 등 이번 리그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보기 위해 팬들이 몰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원래 VSL 스튜디오는 방송 제작만을 위해 만들어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김준호에게 패하며 10월 월장원전을 일찌감치 끝낸 김동원이 MVP 팀 동료 고병재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장현우가 이동녕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4강에 진출했다. 4강에 오른 장현우가 차분하게 다음 상대가 정해지기를 기다렸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김준호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김동원을 꺾고 가장 먼저 4강에 올랐다. 8강을 마친 김준호가 긴장감을 풀지 않고 경기 화면을 지켜봤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8강전에 나선 이동녕이 모자 위에 헤드셋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했다.
◆트위치 스타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8강▶어윤수 2대1 서성민▶장현우 2대0 이동녕▶김준호 2대0 김동원▶고병재 2대0 황강호어윤수와 김준호, 장현우, 고병재가 4강에 안착했다.1일 서울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8강에서는 어윤수가 서성민과의 혈투 끝에 4강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어윤수는 1세트를 내주며 좋지 못한 출발을 보였다. 침착하게 경기를 운영했다면 질 수 없는 상황이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진에어 프로토스 장현우가 "카메라가 오랜만이라 어색하다" 며 앞만 보고 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보라색 머리카락을 하고 현장에 온 이동녕이 수줍은 얼굴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스타2 프로리그 다승과 개인리그 우승을 경험한 김준호가 경기 현장에 도착해 개인 장비를 설치하고 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10월 마지막주 주장원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어윤수가 여유롭게 연습을 했다.
1일 서울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치뤄지는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에는 '영원한 콩라인' 어윤수, 4연속 주장원전 준우승을 김동원, '히어로' 김준호, '구미호' 고병재, '아재' 황강호, 서성민, 이동녕, 장현우가 출전했다.주장원전에서 4연속 준우승을 기록한 김동원(오른쪽)이 일찌감치 경기장에 도착해 연습을 마쳤다.
kt 롤스터 주성욱과 김대엽이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8강에서 팀킬 대전을 펼친다. 31일 (한국 시간)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WCS 스타크래프트2 글로벌 파이널 16강이 모두 완료된 뒤 진행된 조추첨식 결과 주성욱과 김대엽이 8강에서 대결한다. C조에서 깜짝 1위를 차지한 'ShoWTimE' 토비아스 시에베르가 A조로 추첨됐고 B조에는 박령우가 자리했다. C조에는 전태양, D조에는 주성욱이 배치됐다. 이어진 16강 조 2위자들 추첨에서는 이번 대회 최대 이변의 주인공
2016-10-31
2025 LCK 1-2라운드 가장 많이 선택한 챔피언은?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1
'페이커' 이상혁, "2년 만의 kt 전 패배, 배울 점 많았다"
2
팀 팔콘스, EWC 클럽 챔피언십 우승...상금 97억 원
3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FPX 입단
4
T1-한화생명, 2025 LCK 2위 자리 놓고 맞대결
5
2025 LCK CL, 플레이오프 향한 막판 승부 돌입
6
[FSL] '곽' 완파한 '우타' 이지환, 박찬화와 16강 진출 겨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