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기인' 김기인이 2승 1패조에서 LCK 내전을 피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kt가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웨이보 게이밍을 격파했다. 경기 초반부터 이득을 본 kt는 중반 한때 추격을 허용하기도 했지만,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조합의 강점을 살리며 승리했다. 경기 후 무대 인터뷰에 나선 김기인은 "웨이보가 강한 상대라고 생각해서 꼭 이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겨서 다행이다"는 말로 승리 소감을 전했다.kt와 웨이보의 맞대결은 '더샤이' 강승록과 김기인의 맞대결로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김기인은 팀의 승리와 함께 강승록에게도 판정승을 거뒀다
2023-10-22
프나틱 '오스카리닌' 오스카르 무뇨즈가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프나틱이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빌리빌리 게이밍(BLG)에 패했다.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다. 경기 초반 연달아 이득을 보며 앞서갔던 프나틱은 중후반 단계 한타에서 번번이 무너지며 경기를 내줘야 했다. '오스카리닌'은 뽀삐를 플레이하며 분전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오스카리닌'은 "그렇게 나쁜 경기는 아니었던 것 같다. 조합상 대미지가 부족한 것을 느끼긴 했지만, 저희가 좋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한다"며 "LNG를 상대할 때와 비슷한 느낌이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kt 롤스터와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서 kt가 승리하며 2승 고지에 올랐다. 경기 후 선수들과 이야기 나누는 kt 강동훈 감독.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kt 롤스터와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서 kt가 승리하며 2승 고지에 올랐다.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에이밍' 김하람이 카이사로 맹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kt가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웨이보 게이밍을 제압했다. kt 특유의 경기력이 살아난 경기였다. 경기 초반부터 경기를 굴린 kt는 경기 중반 스노우볼이 멈추기는 했지만, 잘 성장한 김하람의 카이사를 앞세워 후반 전투서 대승을 거두고 경기를 가져갔다.경기 초반 상체에서 킬 교환을 한 kt는 이후 탑에서 다시 한번 이득을 보면서 전령까지 가져갔다. 이후 kt는 바텀에서도 이득을 챙겼다. 니코를 플레이한 '비디디' 곽보성이 날카로운 스킬 활용을 보여줬다. 이후 상대의 커버에 카이사를 플레이한 '에이밍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빌리빌리 게이밍(BLG)과 프나틱의 경기서 BLG이 승리를 거두고 2승 고지에 올랐다.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NRG의 승리를 이끈 '팔라폭스' 크리스티안 팔라폭스와 '도클라' 니십 도시가 월즈에 임하고 있는 각오를 밝혔다.NRG가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매드 라이온즈를 제압했다. 치열한 경기였다. 경기 중반까지 팽팽한 흐름으로 펼쳐진 경기에서 마지막 집중력을 발휘한 NRG는 매드를 제압하고 2승 1패 그룹에 이름을 올렸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도클라'는 "스트레스 많이 받는 경기였다. 우리가 던지는 모습을 자주 보이면서 고점과 저점을 모두 보여줬다"며 "마지막에 저희가 이겨서 기분은 좋지만, 보완할 게 너무 많은 경기였다. 부담감을 견디는 능력도 키워야 할 것 같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NRG와 매드 라이온즈의 경기서 NRG가 난타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2승 고지에 올랐다. 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LCS 1번 시드 NRG가 매드 라이온즈를 꺾고 1시드의 자존심을 지켰다.NRG가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매드 라이온즈를 제압했다. 라이벌 지역 간의 맞대결이었던 만큼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이런 치열한 승부 끝에 NRG는 매드를 잡으며 2승 고지를 밟았다.NRG는 경기 시작과 함께 날카로운 플레이와 함께 '엘요야' 하비에르 프라데스의 자르반을 잡아냈다. 초반 좋은 분위기와 함께 첫 드래곤을 챙긴 NRG는 이후 매드와의 난타전 구도에서 확실하게 앞서가지 못했다. 그러나 팽팽한 분위기에서 운영에서 조금씩 앞서며 두 번째 드래곤 스택과 함께 미드 1차 포탑에 전령으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서 T1이 승리했다. 인터뷰 중인 윤수빈 아나운서.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가 진행 중이다. 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서 T1이 승리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 중인 '케리아' 류민석.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서 T1이 승리를 거뒀다. '페이커' 이상혁.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서 T1이 압승을 거두고 2승 고지에 올랐다.KBS 아레나=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T1과 클라우드 나인(C9) 경기서 '오너' 문현준이 자르반 4세로 활약했다.
'페이커' 세팅
얼떨떨해요
1
'제우스' 최우제, "이번 주 젠지-T1 2연전, 반등의 기회"
2
[KeG] 신정현 해설, "'피터' 동생있는 kt.A LoL 우승 후보"
3
서커스 펼친 T1, 한화생명e스포츠 꺾고 3연승 질주
4
T1 김정균 감독, "레전드 그룹 2위 욕심난다"
5
kt, 농심 꺾고 길었던 6연패 탈출...농심 9연패 늪
6
제17회 KeG, 충북 제천서 개막... 이틀간 열전 돌입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