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샌드박스의 '도브' 김재연이 은행 더비로 이름이 붙은 디알엑스에서 승리해 기쁘다고 말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2대1로 승리하며 디알엑스의 전승 행진을 멈춰세웠다. 김재연은 3세트 탑에서 아지르를 플레이하며 활약하며 팀 승리를 도왔다.경기 후 인터뷰에서 김재연은 "오늘 경기에 은행 더비라는 이름이 붙어서 더 이기고 싶었다"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또, "주 오더를 맡고 있는 '크로코' 김동범의 결단력이 한타에 좋게 작용한다"고 말하며 한타 강점의 비결을 이야기하기도 했다.다음은 김재연과의 일문일답이다.Q, 승리 소
2022-06-29
리브 샌드박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2연승을 기록한 리브 샌드박스는 3승 2패로 2022 LCK 서머 5위에서 4위로 순위를 한 계단 끌어올렸다.
리브 샌드박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3주차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1세트 제리로 승리를 이끈 원거리 딜러 '프린스' 이채환이 승리 인터뷰에서 "내가 제리다"라는 말을 했다.
리브 샌드박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승리를 거둔 리브 샌드박스 미드 라이너 '클로저' 이주현이 밝게 웃었다. 리브 샌드박스는 3승 2패로 2022 LCK 서머 4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리브 샌드박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승리를 거둔 리브 샌드박스 미드 라이너 '클로저' 이주현이 환한 얼굴로 승리를 외쳤다. 리브 샌드박스는 3승 2패로 2022 LCK 서머 4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2022 LCK 서머 1라운드▶리브 샌드박스 2대1 디알엑스1세트 리브 샌드박스 승 < 소환사의협곡 > 디알엑스2세트 리브 샌드박스 < 소환사의협곡 > 승 디알엑스3세트 리브 샌드박스 승 < 소환사의협곡 > 디알엑스리브 샌드박스가 디알엑스의 전승 행진을 멈춰세웠다.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디알엑스를 2대1로 따돌리고 2연승을 달렸다. 1세트를 따내고 2세트를 내준 리브 샌드박스는 3세트에서 경기 내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승리를 결정지었다. 리브 샌드박스는 4분 바텀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기회를 잡았다. 더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리브 샌드박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치렀다.디알엑스가 난전 끝에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들었다. 디알엑스 정글러 '표식' 홍창현(왼쪽)이 지친 얼굴로 LCK 경기석을 벗어났다.
디알엑스가 마지막 순간에 침착한 한타를 보여주며 어렵게 승리를 거뒀다.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꺾고 2세트를 챙겼다. 한수 위의 운영으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나갔지만 중반부터 연이은 한타 패배로 수세에 몰렸다. 그러나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를 거두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첫 번째 킬은 '데프트' 김혁규가 칼리스타로 기록했다. 탐켄치를 플레이한 '카엘' 김진홍의 5레벨 타이밍에 포탑 다이브를 성공시키며 이득을 봤다. 이득을 바탕으로 드래곤을 두 개째 챙기면서 유의미한 상황을 지속적으로 만들었다. 15분 한타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했다.리브 샌드박스 원거리 딜러 '프린스' 이채환이 1세트에서 제리로 활약하며 승리를 따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한다.디알엑스 선수단이 줄지어 LCK 아레나에 입장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한다.LCK 아레나에 입장한 리브 샌드박스가 무대 인사를 마치고 경기석으로 향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했다.리브 샌드박스 미드 라이너 '클로저' 이주현이 동료들과 LCK 디알엑스전 연습을 하며 밝게 웃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한다.리브 샌드박스 '프린스' 이채환(왼쪽)이 '카엘' 김진홍의 마이크 위치를 잡아주고 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했다.디알엑스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동료들과 마지막 점검을 하고 있다.
'프린스' 이채환이 제리로 맹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리브 샌드박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디알엑스를 꺾고 1세트를 챙겼다. 제리를 플레이한 이채환은 라인전부터 좋은 성장을 보여줬고 여세를 몰아 한타에서도 맹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리브 샌드박스는 7분 용 앞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이득을 보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상대 넷을 잡아냈고 '프린스' 이채환이 제리로 더블 킬을 기록했다. 이후 바텀 라인에서 상대에게 역습을 허용하며 제리를 플레이한 이채환이 제압됐으나 '베릴' 조건희의 아무무를 잡아냈다.이후에는 난타전 흐름이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한다.개인 장비 설치를 마친 리브 샌드박스 원거리 딜러 '프린스' 이채환이 막대자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3주차 첫 번째 경기를 한다.리브 샌드박스 탑 라이너 '도브' 김재연이 2022 LCK 서머 최고 탑 중 한 명인 '킹겐' 황성훈과 맞대결을 펼친다.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e스포츠 국가대항전, 내년 11월 사우디서 개최
2
'통신사 전 9연패 끝' kt 고동빈 감독, "압도적으로 이겨서 기분 좋다"
3
T1 김정균 감독, "오늘 나온 문제점 고쳐서 돌아올 것"
4
kt, 통신사 전 9연패 탈출...PO 진출
5
팀 팔콘스, EWC 클럽 챔피언십 우승...상금 97억 원
6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오브젝트 콜 미스 줄여야 한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