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리포터로 활약하는 레이싱모델 김하음이 중국 전통 의상 치파오를 입고 포토월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2015-06-13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가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4강 1경기에서 대만 대표 공명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꺾은 '와인홀릭' 한주석이 두 손을 번쩍 들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8강 3경기에 출전한 대만 대표 레오나르도가 쉬는 시간에도 쉼없이 연습을 하고 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대만 대표 선발전을 1위로 통과한 공명이 한국 대표 김태호와 8강전을 펼쳤다.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공명이 첫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중계를 맡은 방송인 '레나' 김주희(오른쪽)와 인벤 김영일 캐스터가 활기찬 목소리로 대회 시작을 알렸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여덟 명의 선수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 리포터로 활약하는 레이싱모델 김하음이 중국 전통 의상 치파오를 입고 포토월 앞에 섰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게이머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위한 대진 추첨이 진행되자 대만 대표 게이머들의 얼굴에 긴장감이 멤돌았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게이머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삼국대전 국제대전 현장 스태프가 8강 본선 대진 추첨을 하고 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게이머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대만 대표로 선발돼 한국 대회 현장에 도착한 4명의 게이머가 포토월 앞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게이머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4인의 게이머가 현장 스태프에게 대전 진행 방식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한국과 대만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8명의 게이머들이 삼국무신 국제대전을 펼쳤다. 대회 현장 중앙에 삼국무신 국제대전 수상자들을 위한 상금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선물이 자리했다.
무왕 '그렇슴' 이재성이 우승 후보 윤정호를 상대로 3대 0 완승을 거뒀다. 이재성은 이전 가장 걱정되는 경기로 꼽은 대 기공사 전에서 승리해 한시름놓은 모습을 보였다.이재성은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8강 5회차 3경기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윤정호를 3대 0으로 제압해냈다.이재성은 "자신이 준비한 패턴대로 상대가 경기에 임해줘 수월히 승리할 수 있었다"고 승리 원인을 분석하
2015-06-11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8강 풀리그 5회차1경기 김형주(권사) 3-0 김경우(암살사) 2경기 한준호(검사) 3-0 김성주(검사)3경기 이재성(기공사) 3-0 윤정호(기공사)4경기 권혁우(역사) 3-2 최성진(역사)권혁우는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8강 5회차 4경기에서 2대2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다 5세트에서 파괴력있는 역사의 한방 콤보를 적중시키며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권혁우는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8강 풀리그 5회차1경기 김형주(권사) 3-0 김경우(암살사) 2경기 한준호(검사) 3-0 김성주(검사)3경기 이재성(기공사) 3-0 윤정호(기공사)이재성이 지난 경기 첫 패배를 맛본 윤정호에게 2연패를 안겨줬다.이재성은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8강 5회차 3경기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윤정호를 3대 0으로 제압하며 무왕의 이름을 증명했다.1세트가 시작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8강 풀리그 5회차1경기 김형주(권사) 3-0 김경우(암살사) 2경기 한준호(검사) 3-0 김성주(검사)한준호가 검사 대 검사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블소토너먼트내 최고 검사임을 증명했다.한준호는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8강 5회차 2경기에서 동일한 검사 직업을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1세트가 시작하고 천검, 번개베기로 상대 탈출기를 사용하게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8강 풀리그 5회차1경기 김형주(권사) 3-0 김경우(암살사)역사 외의 어려운 상대는 없다고 단언했던 김형주가 김경우를 상대로 3대 0으로 완승을 거뒀다.김형주는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8강 5회차 1경기에서 압도적인 운영을 펼치며 승리했다.김형주는 1세트 초반 불리하게 시작하는 듯 했으나 공중기에 이은 산사태 콤보로 단발에 역전 경기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