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머 레이싱은 DRM과의 대결에서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다. 스피드전에서 컨디션이 좋았던 유창현을 내세울 것이라 예상됐지만 스토머 게이밍은 이재인으로 승부수를 띄웠고 이중선에게 역전승을 거두면서 최종전에 올랐다. 이재인은 "지난 번에 에이스 결정전에서 패하면서 이번 경기까지 에이스 결정전만 연습했다"라며 "유창현이 좋은 선수이기는 하지만 내가 준비했고 이번에 이겨서 기분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내가 카트 리
2016-08-27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2016 시즌 B조 패자전▶스토머 레이싱 2대1 DRM1세트 스피드전 스토머 레이싱 승-패 DRM2세트 아이템전 스토머 레이싱 패-승 DRM3세트 1대1전 스토머 레이싱(이재인) 승-패 DRM(이중선)스토머 레이싱이 이재인의 에이스 결정전 활약에 힘입어 DRM을 제압하고 최종전에 진출했다. 스토머 레이싱은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2016 시즌 B조 패자전에서 스피드전에서 승리했지만 아이템전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패자전 1경기에 출전한 디팩토리 모터스포츠가 범스 레이싱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파하며 최종전에 진출했다.최종전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대결하는 디팩토리 모터스포츠는 "최종전에서는 열심히 연습해 승리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아이템전으로 펼쳐진 2세트 1라운드 팀장전에서 승리를 거둔 디팩토리 모터스포츠 송다미 매니저가 방긋 웃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패자전 1경기에 출전한 범스 레이싱이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범스 레이싱은 라운드 승리를 따낼 때마다 손뼉을 맞추며 서로의 기운을 북돋았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범스 레이싱 김대진이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패자전 1경기를 앞두고 귀여운 포즈로 자신을 알리고 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첫 경기에 나서는 디팩토리 모터스포츠 선수단이 무거운 표정으로 먼저 무대에 올랐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패자전 1경기 출전을 앞둔 디팩토리 모터스포츠가 경기석 모니터에 바짝 붙어 앉아 연습에 열중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경기를 앞둔 범스 레이싱 김주원이 유니 매니저의 연습에 조언을 하고 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패자전 1경기에 출전한 디팩토리 모터스포츠 이장우 팀장(뒤)이 선수들의 연습을 지켜보고 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팀 디알엠 매니저로 활약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 김한솔이 카트리그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범스 레이싱 매니저로 활약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 유니가 카트리그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레이스) 패자전이 열렸다.송다미 디팩토리 모터스포츠 매니저가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디팩토리 모터 스포츠가 범스 레이싱을 맞아 2대0으로 승리했지만 어려운 승부를 펼쳤다. 이유는 간단했다. 연습을 하지 못했기 때문. 디팩토리에서 스피드전을 담당하고 있는 이다빈은 "팀 동료 우성민이 15일에 한 번씩 카트라이더에 접속한다"라고 털어 놓았다. 이다빈은 "범스 게이밍과의 승부에서 우리가 이길 줄은 알았지만 연습 과정이 그리 좋지는 않았다"라면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의 대결에서는 연습을 열심히 해서 승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2016 시즌 A조 패자전▶디팩토리 모터 스포츠 2대0 범스 레이싱1세트 스피드전 디팩토리 모터 스포츠 승-패 범스 레이싱2세트 아이템전 디팩토리 모터 스포츠 승-패 범스 레이싱디팩토리 모터 스포츠가 범스 레이싱을 간신히 따돌리고 최종전에 올라갔다.디팩토리 모터 스포츠는 2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2016 시즌 A조 패자전에서 범스 레이싱의 끈질긴 추격을 가까스로 따돌
경험의 힘과 성장의 가능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승자전 A, B조의 경기에서 쏠라이트 인디고와 원 레이싱이 각각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그리핀을 완벽하게 제압하며 4강 고지를 밟았습니다. 온라인 투표에서 무려 94%의 지지를 받은 쏠라이트 인디고는 스피드, 아이템, 팀장전의 3박자가 완전히 맞아 떨어지며 세트스코어 2:0, 라운드스코어 6:0의 퍼펙트 승리를 거뒀고, 96%의 지지를 받은 원 레이싱은 팀장전을
이제 원레이싱에는 유영혁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대통령배에서 유영혁을 꺾고 우승한 뒤 김승태는 카트라이더 정규시즌에서도 승승장구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김승태는 2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듀얼레이스 B조 승자전 경기에서 그리핀을 상대로 스피드전에서 완벽한 레이싱을 펼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김승태는 "내가 대통령배에서 유영혁 선수를 꺾고
2016-08-20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악마 우승
T1 '오너' 문현준의 LCK 챔피언
1
T1, 접전 끝에 MSI 첫 경기서 CTBC에 3대2 승
2
'도란' 최현준, "BLG, 이번에는 이길 자신 있다"
3
경기도, "게임=도박, 유흥"…'사행성 불건전 업종'이라며 지원사업서 제외
4
MSI서 젠지와 상대하는 '타잔' 이승용, "(정)지훈아 살살해줘"
5
BLG, 코이 꺾고 MSI 승자전 2R 진출
6
플라이퀘스트, MSI서 라이벌 G2 3대0 제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