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가 격돌한다.진에어 그린윙스의 서포터 '스노우플라워' 노회종이 관중석을 바라보고 있다.
2017-01-21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가 격돌한다.진에어 그린윙스의 정글러 '엄티' 엄성현이 경기 시작 전 연습에 임하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가 격돌한다.롱주 게이밍의 정글러 '크래시' 이동우가 경기 시작 전 몸을 풀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가 격돌한다.진에어 그린윙스의 서포터 '스노우플라워' 노회종이 경기 시작 전 손에 입김을 불어넣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가 격돌한다.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경기 시작 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1세트 스피드전에서 패한 제닉스 스톰이 2세트 아이템전에 이어 에이스 결정전까지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승을 거뒀다.에이스 결정전 승리를 따낸 김승태는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제닉스 스톰 에이스 주자로 출전해 승리를 따낸 김승태가 자리에서 일어나 동료들과 눈을 맞췄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이번 시즌 제닉스 스톰에 합류한 박천원이 몸을 뒤로 돌리고 에이스 결정전을 힐끗 힐끗 보고 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선정된 제닉스 스톰 김승태가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아이템전 승리를 따낸 제닉스 스톰의 김승태가 이은택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1세트 스피드전에서 패한 유영혁이 2세트 아이템전을 앞두고 입술을 깨물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승리를 따낸 범스가 경기석에서 벌떡 일어나 손뼉을 맞췄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승리를 따낸 범스가 경기석에서 벌떡 일어났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무대 인사를 마친 제닉스 스톰 유영혁이 무표정한 얼굴로 경기석으로 향했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눴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눈내리는 주말에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에 많은 관람객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쳤다.
2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포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가 2주차 B조 경기가 열렸 다.1경기에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과 팀전 준우승을 차지한 카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범스가 2경기에서는 큐센 블랙과 미라클이 승자전 진출을 위해 대결했다.카트라이더 리그 성승헌 캐스터(오른쪽)와 김대겸 해설 위원이 중계석에서 생중계 준비를 하고 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2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3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4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5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6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