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원거리 딜러 '크레이머' 하종훈이 2세트 후반 펜타킬을 만들어내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2017-03-08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원거리 딜러 '크레이머' 하종훈이 경기 시작 전 손난로를 쥐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쿠로' 이서행이 경기 시작 전 헤드셋을 뺀 후 귀를 만지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삼성 갤럭시의 정글러 '하루' 강민승이 덤덤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삼성 갤럭시의 서포터 '코어장전' 조용인이 경기 시작 전 고민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삼성 갤럭시의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경기 시작 전 헤드셋을 점검하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정글러 '모글리' 이재하가 선발 출전해 부스에 앉아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삼성 갤럭시의 미드 라이너 '크라운' 이민호가 경기 시작 전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원거리 딜러 '크레이머' 하종훈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삼성 갤럭시의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톱 라이너 '마린' 장경환이 경기 시작 전 '모글리' 이재하의 세팅을 도와주고 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중위권 탈출을 노리는 4위 MVP와 진입을 눈 앞에 둔 7위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내셔 남작 앞 전투에서 확실한 승기를 잡은 MVP가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1세트에서 케넨으로 활약한 MVP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경기 기록을 보며 웃었다.
2017-03-07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중위권 탈출을 노리는 4위 MVP와 진입을 눈 앞에 둔 7위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내셔 남작 앞 전투에서 승기를 잡은 MVP의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목소리 높이며 1세트를 끝내는 진군을 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중위권 탈출을 노리는 4위 MVP와 진입을 눈 앞에 둔 7위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bbq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MVP전 준비를 끝내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중위권 탈출을 노리는 4위 MVP와 진입을 눈 앞에 둔 7위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bbq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밝은 얼굴로 MVP전 준비를 마쳤다.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시즌 첫 두 자리 승수에 도달한 팀이 됐다.SK텔레콤은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를 펼쳤다.SK텔레콤은 진에어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10승 1패로 롤챔스 1위를 수성했다.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은 "2라운드 남은 경기에서 '페이커' 다운 경기를 보여드리겠다." 며 야무진 표정으로 주먹을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2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3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4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5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6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