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최하위인 게임오버와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크리에이티브 밸류가 맞대결을 펼쳤다. 게임오버 'L.S.M' 임수민이 7연패를 끊은 뒤 활짝 웃고 있다.
2018-11-28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7위 크리에이티브 밸류가 8위 게임 오버와 단두대 매치를 치렀다. 경기를 앞둔 크리에이티브 밸류의 '마루' 박주민이 집중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최하위인 게임오버와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크리에이티브 밸류가 맞대결을 펼쳤다. 게임오버 '야우' 전병주가 1세트 승리 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최하위인 게임오버와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크리에이티브 밸류가 맞대결을 펼쳤다. 크리에이티브 밸류 '로레인' 심진일이 1세트 패배 후 아픈 어깨를 주물렀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 'YK' 장형준이 경기 후 동료에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경기 전 킹존 부스에 들어온 고수진 해설 위원이 '코어' 정용훈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 'JY' 이준이 경기를 하기 위해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셀렉티드 'JW' 박준우가 휴대전화 화면을 뚫을 정도의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 '코어' 정용훈(왼쪽)과 'JY' 이준이 경기 전 재미난 이야기를 나누는 듯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3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정규시즌 1위를 확정 지은 킹존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셀렉티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 '호러' 김효종이 경기 시작 전 방송을 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정규 시즌 마지막 주간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지은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7위 크리에이티브 밸류가 대결했다. 시즌 중에 미드 라이너에서 정글러로 변신한 액토즈 '미드 하트' 신동준이 1세트 MVP를 받았다.
2018-11-27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의 마지막 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포스트 시즌을 확정지은 액토즈 스타즈 골드 '찬' 권혁찬이 브이 포즈를 취했다.
킹존 드래곤X가 ESC 729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1위를 확정지었다.킹존은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와 KRKPL 6주 2회차 경기를 펼쳤다. 킹존은 실수를 범하며 아슬아슬한 모습을 보였지만 뒷심을 발휘하며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따냈다.킹존은 24무실 세트와 12연승 기록을 이어갔다. 2세트 MVP를 수상한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손가락 하트롤 보였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의 마지막 주간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무실 세트 11연승을 기록한 킹존과 포스트 시즌을 확정지은 ESC 729가 대결했다. 킹존이 2개 세트 모두 아슬아슬한 승리를 거뒀다.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거둔 킹존은 24무실 세트 12연승을 이어가며 KRKPL 정규 시즌 1위를 확정지었다.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왼쪽)과 이정훈 코치가 진지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의 마지막 주간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무실 세트 11연승을 기록한 킹존과 포스트 시즌을 확정지은 ESC 729가 대결했다. ESC 미드 라이너 '일루전' 조성빈이 간발의 차이로 패배를 당한 아쉬운 마음을 삭히고 있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의 마지막 주간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무실 세트 11연승을 기록한 킹존과 포스트 시즌을 확정지은 ESC 729가 대결했다.1세트 MVP 킹존 'YK' 장형준이 세리머니 이후 점잖은 모습을 보였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의 마지막 주간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무실 세트 11연승을 기록한 킹존과 포스트 시즌을 확정지은 ESC 729가 대결했다. 1세트 MVP 킹존 'YK' 장형준이 방송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연이어 보였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PO 진출' DNS 주영달 감독, "매주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