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 코스튬 플레이(이하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에서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코스프레를 선보였다.이번에 진행한 코스프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의 한복스킨 버전으로 지난 15일 '타샤' 오고은의 신드라에 이어 스파이럴캣츠의 맴버인 '도레미' 이혜민이 진행했다.
2015-06-17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4세트에서 스베누 정지훈을 잡아내고 삼성의 3대1 승리를 지킨 노준규가 당당한 걸음걸이로 동료들과 하이파이브하고 있다.
2015-06-16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4세트 출전한 같은 팀 동료 정지훈의 전세가 불리해지자 김명식이 걱정스런 눈빛으로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4세트 출전을 준비하는 삼성 테란 노준규가 경기를 준비하면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3세트에서 백동준을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스베누 박수호가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자축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0대2로 몰린 상황에서 3세트 출전을 앞둔 스베누 저그 박수호가 근심 어린 표정으로 벤치에 앉아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2세트에서 그동안 준비해온 전략을 차분히 수행하며 승리를 거둔 서태희가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2세트에서 삼성 서태희와 맞붙는 스베누 미남 테란 문성원이 입을 꾹 다물고 경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2세트 출전이 예정 돼있는 삼성 테란 서태희가 볼을 긁적이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1세트 상대 저그 이원표를 맞아 승리를 따낸 삼성 테란 김기현이 대기석에 앉아 음료수로 목을 축이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오늘 경기의 MVP로 뽑힌 진에어 에이스 테란 조성주가 동료들을 뒤로 한 채 인터뷰를 위해 나가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3라운드 6주차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 삼성 갤럭시와 스베누의 경기가 열린다.MVP와의 3세트 경기에 상대 최용화를 잡고 3대0 완승을 이끈 진에어 저그 이병렬이 경기 뒤 가방을 멘 채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철퇴 꺼낸 아이온2… 매크로 법적 대응까지 선언
1
[KeSPA컵] T1, 한화생명 3대2 꺾고 창단 첫 우승
2
[KeSPA컵] '제우스' 최우제, "결승 T1이 올라올 거 같다"
3
[KeSPA컵] '페이커' 이상혁, "우리 팀 저력 확인할 수 있는 경기"
4
[KeSPA컵] 서커스 묘기 보인 T1, DK 3대2 꺾고 결승 진출
5
'레인오버' 김의진, LCS 라이온 사령탑 부임
6
[서든어택 챔피언십] 퍼제, 3대1로 악마 무찌르고 우승 자격 입증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