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개막 이후 나란히 3연패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시즌 첫 승리를 위해 대결했다. 1세트에서 내셔 남작 사냥으로 분위기를 전환시킨 락스가 탱커와 공격수의 고른 활약으로 승리를 선취했다.강현종 락스 감독(오른쪽)이 경기석에 들어가 정글러 '마이티베어' 김민수와 이야기를 나눴다.
2017-06-11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개막 이후 나란히 3연패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시즌 첫 승리를 위해 대결했다. 1세트에서 내셔 남작 사냥으로 분위기를 전환시킨 락스가 탱커와 공격수의 고른 활약으로 승리를 선취했다.갈리오를 선택해 bbq의 공격을 받아내며 1세트 MVP를 수상한 락스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이 손짓을 하며 동료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개막 이후 나란히 3연패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시즌 첫 승리를 위해 대결했다. 1세트 초반 bbq에게 밀리던 락스는 내셔 남작 사냥 이후 전세를 역전시켰다. 락스가 탱커와 공격수의 고른 활약에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락스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머리에 손을 얹고 경기석 밖을 보고 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개막 이후 나란히 3연패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시즌 첫 승리를 위해 대결했다. 락스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이 1세트에서 갈리오를 선택, 단단한 탱커 역할은 물론 공격까지 선보이며 승리를 선취했다.bbq 공격수들의 공격을 대부분 받아낸 손영민이 지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봤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개막 이후 나란히 3연패를 기록한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시즌 첫 승리를 위해 대결했다. bbq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진지한 표정으로 안경을 고쳐썼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 2017 롤챔스 서머 시작과 함께 스포티비 게임즈에 합류한 연상은 아나운서가 화사한 붉은 원피스를 입고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 롤챔스 서머 시작과 함께 스포티비 게임즈에 합류한 연상은 아나운서가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 (왼쪽부터)'빛돌' 하광석-고인규 해설 위원이 나란히 서서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 롤챔스 서머 시작과 함께 스포티비 게임즈에 합류한 연상은 아나운서가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bbq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의 연습을 지켜봤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 bbq 톱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가 날카로운 눈매로 롤챔스 락스전 연습을 했다.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시즌 첫 승리를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bbq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입술을 쪽 내밀고 시원한 음료수를 마셨다.
이신형이 SSL 프리미어 우승컵을 들었다.이신형은 10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진에어 SSL(스포티비 게임즈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리미어 2017 시즌1 결승전에 출전해 저그 강민수와 대결했다.1세트에서 패한 이신형은 다양한 전략으로 4연속 승리를 거두며 SSL 프리미어 우승컵을 들었다.우승을 확정지은 이신형이 우승컵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2017-06-10
10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진에어 SSL(스포티비 게임즈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리미어 2017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스포티비 게임즈 스타리그 챔피언 강민수와 다수의 우승컵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테란 이신형이 SSL 프리미어 결승에서 만났다. 1세트에서 패한 이신형이 2, 3, 4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SSL 프리미어 결승전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특히 4세트에서 4연속 벙커링을 성공시키며 강민수의 멘탈을 흔든 이신형이 시원하다는 듯
10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진에어 SSL(스포티비 게임즈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리미어 2017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스포티비 게임즈 스타리그 챔피언 강민수와 다수의 우승컵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테란 이신형이 SSL 프리미어 결승에서 만났다. SSL 프리미어 우승 포부를 밝힌 이신형이 표정없는 얼굴로 경기석으로 향했다.
10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진에어 SSL(스포티비 게임즈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리미어 2017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스포티비 게임즈 스타리그 챔피언 강민수와 다수의 우승컵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테란 이신형이 SSL 프리미어 결승에서 만났다. 선수들의 우승 포부를 들어 본 유대현 SSL 프리미어 캐스터가 큰 목소리로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10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진에어 SSL(스포티비 게임즈 스타크래프트 리그) 프리미어 2017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스포티비 게임즈 스타리그 챔피언 강민수와 다수의 우승컵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테란 이신형이 SSL 프리미어 결승에서 만났다. SSL 프리미어 결승전 경기석 상단에 이신형을 응원하는 팬들의 문구가 써있다.
2월 13일 뉴스 브리핑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4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5
태평소로 듣는 '이그리스'의 위엄… 국악과 만난 'P의 거짓'과 '나혼렙'
6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