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소닉 9차 스타리그 새 후원사 찾았다

center
소닉 9차 스타리그를 후원하기로 결정한 휴먼웍스의 홈페이지.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 업체 휴먼웍스 후원 나서
픽스 스타리그로 대회 이름 확정


소닉 9차 스타리그가 개막 이틀을 앞두고 새로운 후원사를 찾으면서 힘을 받았다.

소닉 스타리그를 운영하는 BJ 소닉은 게시판(http://afreeca.com/sogoodtt)에 공지를 올리고 새로운 후원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닉 9차 스타리그를 후원하는 회사는 (주)휴먼웍스(홈페이지 http://humanworks.com/ ). 2005년 1월 설립한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회사로 게임 포털 게임엔젤닷컴을 런칭했고 최근에는 스마트폰 정보 포털인 앱스토리를 오픈해 스마트폰 시대에도 발맞춰 나가고 있다.

휴먼웍스는 최근 들어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원터치 마운트 브랜드인 픽스, 베이어다이나믹 헤드폰인 커스텀 원프로, 스포츠 이어폰 스모킹버즈2,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셋 라츠 등을 런칭하면서 스마트폰 관련 주변 기기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휴먼웍스의 후원을 받은 소닉 9차 스타리그는 공식 명칭을 픽스 스타리그로 확정했다. 오는 9일 개막전을 치르는 픽스 스타리그는 2회 연속 우승자 박준오,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의 혁명가 김택용, 마지막 스타1 공식리그의 우승자인 허영무 등이 출전하기로 확정하면서 이슈를 모으고 있다.

픽스 스타리그의 개막전에는 박준오와 윤찬희, 김명운, 김봉준이 출전한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