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는 발로란트 e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에게 활약할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는 대회로,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운영한다. 앞선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예선에는 SGA 인천과 뉴클리어 GC가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두 팀은 지난 5월 스테이지1의 1, 2위에 올랐던 미르 게이밍과 URACHACHA(구 BSG GC)팀과 이번 본선에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 진출권을 두고 경쟁하게 된다.
우승 팀에게는 상금 450만 원과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지며, 준우승 팀에는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3, 4위에는 각각 150만 원,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방송은 26일 오후 5시 4강 1, 2경기와 28일 오후 2시 결승전 시청이 가능하다. 발로란트 채널 및 한국e스포츠협회 채널 아프리카TV, 유튜브, 치지직 등에서 볼 수 있으며, 대회 결과는 한국e스포츠협회 및 발로란트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체인저스 퍼시픽은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로 진행되며, 참가 팀은 총상금 2만 달러(약 2800만 원)와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을 두고 대결하게 된다.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