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 SK텔레콤 '뱅' 배준식 "애쉬보다 이즈리얼이 좋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70722262088421_20160707223213dgame_1.jpg&nmt=27)
SK텔레콤 T1의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이즈리얼 스페셜리스트다운 발언을 했다.
1세트에서 애쉬를 가져갔던 배준식은 "애쉬는 궁극기만 쓰기 위한 챔피언인 것 같아서 더 어렵다"라며 "마법의 수정화살을 제대로 쓰지 못하기 때문에 더 어려운 것 같다"고 털어 놓았다. 1세트에서 싸움에서 빠져 나가던 락스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의 킨드레드를 마법의 수정화살로 잡은 것에 대해서는 "원래 아지르를 맞히려고 했는데 피하면서 킨드레드에게 맞은 것"이라면서 멋쩍게 웃었다.
시그니처 챔피언으로 등극한 이즈리얼에 대해서 배준식은 "이즈리얼은 라인전에서 미니언만 잘 잡아내면 성장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라며 "라인전에서 이길 생각을 하지 않고 초반에는 CS 수급에 집중한다면 후반에는 편안하게 화력을 퍼부을 수 있는데 다른 선수들이 왜 쓰지 않는지 모르겠다"라고 설명했다.
kt와 토요일에 경기를 치르는 배준식은 "오늘 락스를 이기면 수월하게 풀어갈 수 있다고 판단해서 락스전에 집중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왔다"라며 "ESC 에버와의 대결에서 패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남은 경기도 더 열심히 준비해서 긴장 풀지 않고 시즌을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