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나와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동아시아 페이즈2 위클리 파이널 5주차 경기에 출전, 51킬 '2치킨'을 확보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1일차 경기를 21킬 1치킨으로 마무리한 다나와는 2일차 30킬 1치킨을 얻어냈다. 다나와는 2위인 글로벌 e스포츠 에셋(GEX)와 10킬의 격차를 만들어내며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후 다나와는 1일차 마지막 경기인 매치5서 치킨을 획득해 4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앞선 매치와 달리 4인 스쿼드를 유지한 다나와는 후반 안전구역 남쪽의 주도권을 잡으며 킬 포인트를 끌어올렸다. 마지막 안전구역이 줄어들면서 다나와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엔터포스36가 싸우는 틈을 타 이이제이에 성공하며 첫 번째 치킨을 획득했다.
2일차 경기서는 매치8 치킨을 획득하며 1위 탈환에 성공했다. 매치8 다나와는 초반 지형의 단차를 이용해 안전구역 중앙에 자리를 잡는 데 성공했다. 시간이 흘러서는 안전구역이 다나와를 중심으로 줄어들었고, '윤종' 최윤종과 '레클로' 강민준이 킬 포인트를 쌓아 올렸다. 막판 다나와는 아우라 e스포츠와 4대4 팀 교전에서 '서울' 조기열이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