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리브 샌박 박준석 감독-박인수, "후회 없는 경기 펼치겠다"

center
리브 샌드박스 주장 박인수(사진=넥슨 제공).
리브 샌드박스 박준석 감독과 주장 박인수가 비장한 출사표를 던졌다.

리브 샌드박스는 9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2021 신한은행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결승전서 블레이즈와 맞대결을 펼친다. 리브 샌박은 결승진출전에서 블레이즈에 패하며 플레이오프로 내려간 뒤 아프리카 프릭스를 잡아내면서 결승에 올랐다.

먼저 리브 샌박을 이끄는 박준석 감독은 "늘 그랬듯이 충분한 휴식과 연습을 바탕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결승전에 최대의 기량을 낼 수 있게 준비했다"고 준비 과정을 말하면서 "이번 결승전 꼭 이기겠다. 다같이 응원 부탁한다"며 이번 결승전 각오를 전했다.

아프리카와의 플레이오프 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나서 승리한 박인수는 "8강 때는 전승을 했지만 포스트시즌에서 힘들게 결승까지 왔다. 여기까지 온 만큼 후회 없는 경기 보여주겠다"고 결승전에 임하는 각오를 말했다.

이어 "블레이즈가 우리와 결승전을 할 때마다 져서 준비를 많이 해올 것 같다. 최대한 챔피언 타이틀 지켜낼 수 있도록 작전을 잘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브 샌박은 지난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에서 블레이즈를 잡고 우승을 경험한 바 있다. 과연 이번 결승전에서도 승리해 챔피언 방어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