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영상] RNG '웨이-크라인', "'쵸비'는 최고 미드 중 하나"

center
RNG '웨이' 옌양웨이(오른쪽)와 '크라인' 위안청웨이(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발췌).
해당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YaUC0flirMI

중국 LPL 3번 시드 로열 네버 기브 업(RNG) 정글러 '웨이' 옌양웨이와 미드 라이너 '크라인' 위안청웨이가 한화생명e스포츠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을 높게 평가했다.

RNG는 12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일 차서 프나틱을 상대로 승리를 챙겼다. 초반부터 치열하게 교전을 펼친 RNG는 다수의 킬을 주고받았고 매 전투마다 이득을 챙겼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크라인'은 "프나틱이 굉장히 공격적이었다. 하지만 디테일적인 부분이 부족했고 경기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한 것 같다"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비에고를 꺼내 뛰어난 활약을 펼친 '웨이'는 "밴픽 단계에서 우리가 가장 자신 있는 챔피언을 꺼냈다. 비에고를 꺼낸 이유는 솔로 랭크에서 많이 플레이했기 때문에 자신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다음 경기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맞대결을 앞둔 '크라인'은 "'쵸비' 정지훈은 이번 롤드컵에서 가장 강한 미드 라이너 중 하나다. 노력하고 준비를 잘해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정지훈과의 맞대결 각오를 말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