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KRPL] 더욱 강해진 레벨업지지, 낫 배드 잡고 시즌2 첫 승

center
레벨업지지(사진=넥슨 제공).
◆2021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2 팀전 5경기

▶레벨업지지 2대0 낫 배드
1세트 레벨업지지 승 3<스피드전>0 낫 배드
2세트 레벨업지지 승 3<아이템전>2 낫 배드

레벨업지지가 시즌2 첫 승을 기록했다.

레벨업지지는 21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서 열린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시즌2 팀전 5경기에서 낫 배드를 만나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승했다.

스피드전에 강한 레벨업지지가 이변없이 승리하면서 1대0으로 앞서 갔다. 해적 가파른 감시탑에서 진행된 1라운드서 레벨업지지는 '리밋' 최림과 '램공' 박상원이 초반부터 앞으로 치고 나갔고 마지막까지 순위를 유지하면서 선취승을 거뒀다. 2라운드 월드 파리 에펠탑 다이브에서도 압도적인 주행을 보여주면서 손쉽게 승리했다.

3라운드는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에서 진행됐다. 레벨업지지는 하위권으로 떨어졌지만 최림이 깔끔한 주행을 바탕으로 선두를 차지했다. 낫 배드 '성혁' 강성혁과 선두 경쟁 끝에 레벨업지지가 1위를 차지했고 '런민기' 민기와 박상원이 각각 3, 4위를 차지하면서 스피드전을 3대0으로 승리했다.

아이템전에서는 레벨업지지가 낫 배드에 다소 밀렸다. 1라운드를 박상원의 활약으로 승리한 레벨업지지는 이어진 2, 3라운드에서 낫 배드의 공격에 속수무책 당하면서 따라가는 입장이 됐다. 대저택 루이의 서재에서 진행된 4라운드에서도 레벨업지지는 낫 배드에 선두를 내줬다가 막판에 '록시' 박효준이 1위를 탈환하면서 2대2 동점을 만들었다.

아이템전 마지막 5라운드에서 레벨업지지가 승리했다. 빌리지 시계탑 트랙에서 초반부터 상위권을 차지한 레벨업지지는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한 공격과 방어 아이템 덕에 상위권을 유지했고 결국 박효준이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2대0 완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