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SWC 2020 월드 결선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아메리카컵∙아시아퍼시픽컵∙유럽컵 등 세 지역컵의 선수 대진표를 추첨을 통해 확정하고 대회 일정과 방식, 상금 규모 등을 게임 내 공지 및 각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했다.
각 지역컵 1위부터 공동 3위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되며 올해 새롭게 제작된 지역컵 메달도 선수들에게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SWC 2020은 마지막 월드결선을 위해 아메리카컵에서 2명, 아시아퍼시픽컵에서 3명, 유럽컵에서 2명을 각각 선발하고 24일 중국대표선발전의 우승자 1명을 포함해 총 8명의 대표 선수를 확정할 예정이다. 최종 8인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는 월드결선에 진출해 세계 챔피언을 향한 마지막 진검 승부를 펼친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지역컵 시작에 앞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팬들이 SWC 2020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컵 승부 예측 이벤트를 19일부터 실시한다. 이벤트는 대회 일정에 따라 지역컵별로 순차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라운드의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월드결선에 진출할 선수를 맞히면 예측 성공 또는 실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