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광동이 리브 샌박에 2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직행했다. 광동 '월드' 노준현.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023-11-22
'성빈' 배성빈이 결승전에 누가 올라오더라도 이상하지 않다는 입장이다. 22일 광동 플릭스는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팀전 결승진출전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세트스코어 2대0, 스피드전 4대1, 아이템전 4대3으로 승리했다. 배성빈은 승리 소감으로 기뻐하면서도 타 팀과의 연습 결과 "모든 팀의 실력이 비슷해 결승전에 어떤 팀이 올라오더라도 이상하지 않다라고"라고 말하며 치열한 결승전이 될 것임을 암시했다. Q; 결승전에 직행한 소감은.A; 오랜만에 하는 경기라 모두 긴장 많이 했는데 승리해서 좋다. Q; 아이템전에서 역전 승리를 차지했다. A; 0대2에서 3점을 연속 획득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광동이 리브 샌박에 2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직행했다.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광동이 리브 샌박에 2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직행했다. 경기 후 기뻐하는 광동 선수들.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리브 샌박 '달따' 홍승민이 아이템 전을 펼치고 있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광동 프릭스가 결승전 직행에 성공했다.22일 광동 플릭스는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팀전 결승진출전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세트스코어 2대0, 스피드전 4대1, 아이템전 4대3으로 승리했다. 광동 프릭스는 스피드전에서 무난한 승리를 거뒀다. 월드 시안 병마용에서 시작된 스피드전 첫 라운드에서 패하며 선취점을 내준 광동 프릭스는 2라운드 광산 꼬불고불 다운힐에서 1, 3, 5를 차지해 라운드 스코어 1대1를 만들어냈다. 3라운드 월드 마이애미 드라이브사막 빙글빙글 공사장에서 '월드' 노준현과 '스피어' 유창현이1-2를 차지하며 역전에 성공했고, 4라운드 아이스 익스트림 경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광동 '월드' 노준현이 포즈를 취했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광동 유창현이 세팅을 하고 있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정준 KDL 해설위원이 포즈를 취했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리브 샌박 김지민이 밴픽을 준비하고 있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젠지e스포츠의 LCK 3연패를 이끈 '딜라이트' 유환중이 한화생명e스포츠로 이적했다. 한화생명은 22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토브리그 첫 번째 영입 선수로 '딜라이트' 유환중을 공개했다. 지난 2019년 젠지 아카데미서 데뷔한 유환중은 T1 아카데미를 거쳐 프레딧 브리온(현 OK 저축은행 브리온)에서 LCK 데뷔를 이뤘다. 2023시즌을 앞두고 젠지로 이적한 유환중은 팀의 LCK 3연패에 일조했다. 유환중은 젠지에서 계약이 끝난 뒤 한화생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 '제카' 김건우, '바이퍼' 박도현과 재계약을 체결한 한화생명은 '딜라이트' 유환중을 영입하며 바텀 라인을 완성시켰다. 한화생명의 빈자리는 탑과 정글 두 자리다.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포즈를 취한 리브 샌박 '닐' 리우창헝.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2023 KDL 결승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열린다. 리브 샌박 고병수가 헤어 스타일을 바꿨다. 잠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OK저축은행 브리온이 새로운 시즌 정글러로 '기드온' 김민성을 영입했다.브리온이 22일 공식 채널을 통해 김민성 영입 소식을 알렸다. 2023 시즌을 중국 LPL에서 보낸 김민성은 다시 LCK로 복귀하게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민성은 "같이 열심히 으쌰으쌰 할 수 있는 멤버들도 있었고, 감독, 코치님도 저에게 먼저 같이 해보자고 했다"며 브리온에 입단한 계기를 설명했다.그러면서 그는 "감독, 코치님, 멤버들과 좋은 성적 내는 것"을 목표로 두며 "잘하는 정글러로 기억되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중국에 있다가 다시 한국에 오면서 브리온에 오게 됐다. 열심히 해서 잘하는 모습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졌다.그리핀 출신의
'엔비' 이명준이 LCK로 복귀한다. 새로운 팀은 OK저축은행이 브리온이다. 브리온이 2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명준 영입 소식을 알렸다. 올해 스프링 시즌 종료 후 LCK를 떠나 LPL로 무대를 옮겼던 이명준은 내년부터 다시 LCK에서 활약하게 됐다. 양상 속 이명준은 입단 계기에 대한 질문에 "감독, 코치님이 저를 잘할 수 있는 선수로 봐줬던 게 가장 컸다. 같이 하는 친구들과 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이어서 "작년에 브리온이 플레이오프를 아쉽게 가지 못했고, 성적도 솔직히 아쉬웠다고 생각한다. 제가 이번에 들어왔으니까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작년에 리브 샌드박스 있을 때 스프링 시즌만 하고 중국에 가서 아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3
'기인' 김기인, "농심 상대 24연승? 저희는 강팀이기에"
4
한화생명, kt에 2대1 역전승...시즌 19승째
5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실수 수정해서 돌아올 것"
6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