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렸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이현경 아나운서가 ASL 시즌5 결승전을 찾은 관중석 한 가운데서 ASL 시즌5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2018-05-27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렸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ASL 시즌5 결승전 무대에 오른 정윤종과 장윤철은 각자 자신의 우승을 자신했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렸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ASL 시즌5 결승전 현장을 찾은 도재욱이 카메라를 손에 쥐고 바쁘게 현장을 누비고 다녔다. 도재욱은 "ASL 시즌5 결승전 현장을 영상으로 담에 개인 방송 채널에 보여드리겠다." 고 했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렸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ASL 8강에서 아쉽게 탈락한 이영호가 동갑내기 친구 정윤종을 응원하기 위해 ASL 결승전 현증을 찾았다.
비를 뜻하는 'Rain'이라는 아이디를 갖고 있는 정윤종과 눈을 의미하는 'Snow'를 아이디로 쓰고 있는 장윤철의 결승전을 보기 위해 1,000여 명의 팬들이 삼성동을 찾았다. 정윤종과 장윤철은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K-POP 광장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리그 시즌5 결승전에서 5전3선승제를 펼친다. 스타크래프트2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정윤종은 이번 대회에서 결승에 올라오면서 스타1에 우승에 도전한다. '프로토스 잡는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ASL에서 활약 중인 이현경 아나운서가 ASL 결승전을 찾은 관중 앞에 섰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한빛과 웅진 그리고 공군 에이스에서 활약했던 '오메킴' 김승현이 프로토스 맞대결로 열리는 ASL 시즌5 결승전 현장을 찾았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아프리카TV에서 활약 중인 (왼쪽부터)'오메킴' 김승현, 조기석, '괴수' 도재욱이 ASL 결승 현장에 왔다.ASL 결승 현장을 찾은 세 명이 재미있는 표정으로 함께 포즈를 취했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ASL 결승전 최종 리허설을 위해 무대에서 내려온 정윤종이 밝은 표정을 보였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오른쪽)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ASL 시즌5 결승 맞대결을 앞두고 무대에서 만난 정윤종과 장윤철이 굳은 얼굴로 리허설을 했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SK텔레콤 T1 소속으로 스타크래프트:자유의 날개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정윤종이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 첫 우승을 위해 ASL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광장에서 올레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결승전이 열린다.스타크래트: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결승전 3연속 챔피언 이영호를 꺾은 장윤철과 정윤종이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친다.ASL 시즌5 최강 프로토스를 결정짓는 결승전 특설 무대에 정윤종과 장윤철의 얼굴이 비춰졌다.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 시절부터 열린 공식 대회에서 프로토스와 프로토스의 결승전은 드물었다. 어지간한 대회에서 프로토스는 결승까지 1명이 올라가는 것도 버거운 상황이 대부분이었다. 역대 스타리그와 MSL 등의 기록을 보면 프로토스끼리 결승을 치른 경우는 네 번이었다. 그래서 생긴 단어가 가을의 전설이다. 봄, 여름 시즌에 프로토스들이 부진에 빠지면서 프로토스 종족에게 유리한 맵들을 가을 시즌에 배치하면 프로토스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정윤종과 장윤철은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으로 프로게이머 생활을 시작했지만 걸어온 길은 달랐다. 정윤종은 스타1과 스타2 모두 에이스의 길을 걸었다. MBC게임 히어로에 드래프트됐던 정윤종은 1년이 채 되지 않아 SK텔레콤 T1으로 이적했고 프로리그 10-11 시즌 신인왕을 차지했다. 스타1과 스타2가 병행하던 시즌 프로리그에서 자주 출전한 정윤종은 스타2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였고 2012년 옥션 올킬 스타리그에서 결승에 진출, 박수호를 4대1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K-POP 광장에서 열리는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이하 스타1) 리그 시즌5 결승 무대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정윤종과 장윤철은 이번 대회가 낳은 스타 플레이어다. 스타1으로 돌아온지 1년이 조금 넘은 두 선수는 SK텔레콤 T1과 CJ 엔투스에서 장래가 유망하다고 평가한 프로토스 신예였다. 이제 10년 가까이 세월이 지났지만 정윤종과 장윤철은 여전한 기량을 유지하면서 이번 대회에 집중했고 내로라 하는 기존 스타 플레이어
"이미 블리즈컨 출전을 확정지었기 때문에 조성주와의 8강 결과에 연연하지 않겠다. 팬들이 재미있어하는 매치업인 만큼 내용이 재미있는 경기를 펼치고 싶다."진에어 그린윙스 이병렬이 이신형만 두 번 연속 잡아내면서 8강 티켓을 손에 넣었다. 이병렬은 2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GSL 2018 시즌2 코드S 16강 B조에서 이신형을 두 번 잡아내며 8강에 진출했다. 이신형과의 첫 경기에서는 환상적인 수비력을 보여주면서 승리
2018-05-26
◆GSL 2018 시즌2 코드S 16강 B조▶최종전 이병렬 2대1 이신형1세트 이병렬(저, 1시) < 로스트앤드파운드 > 승 이신형(테, 7시) 2세트 승 이병렬(저, 11시) 승 < 카탈리스트 > 이신형(테, 5시)3세트 승 이병렬(저, 1시) 승 < 이스트와치 > 이신형(테, 7시)진에어 그린윙스 이병렬이 이신형을 두 번 잡아내면서 8강 티켓을 손에 넣었다. 이병렬은 2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GSL 2018 시즌2 코드S 16강 B조 최종전 이신형과의 대결에서 1세트를
10년 만의 펜타킬 '페이커' 축하인사
수련? 맞습니다
1
'0승 10패' DN 프릭스, '표식'-'불독' 콜업
2
10년 만의 펜타킬 '페이커' 이상혁, "어버이날, 부모님께 효도한 느낌"
3
'개막 10연패' DNF, 코치진 변화...'큐브' 김창성 코치 콜업
4
'퍼펙트' 이승민, "2군 내려가서 수련한 거 맞아요"
5
한화생명, OK 저축은행 추격 뿌리치고 10연승
6
DNF 정민성, "'시장통 오더',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 해결할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