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이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디알엑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했다.T1은 천천히 이득을 취하며 무난하게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2022-07-16
디알엑스에 새롭게 합류한 정글러 '주한' 이주한이 교체로 이적 후 첫 경기 출전을 했다. 디알엑스는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 T1 전 2세트를 앞두고 이주한을 교체 출전 시켰다. 1세트를 패한 상황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 이주한은 2020년 오즈 게이밍에서 데뷔했고 다음 해 농심 레드포스로 이적했다. 이후 농심 레드포스 챌린저스 팀에서 서머 시즌을 보냈고 2022 시즌을 앞두고 퍼시픽 챔피언십 시리즈(이하 PCS)의 PSG 탈론으로 팀을 옮겨 활약했다. 지난 5월에는 부산에서 열렸던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출전하기도 했다.한편
블리츠크랭크를 꺼내 든 T1이 선택의 이유를 보여주며 1세트를 가져갔다. T1이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디알엑스를 제압하고 1세트서 승리했다. 경기 초반부터 바텀에서 상대를 강력하게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은 T1은 연이은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무난하게 1세트를 챙겼다. 경기 초반부터 바텀에서 디알엑스와 치열하게 맞붙은 T1은 팽팽한 흐름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바텀에서는 계속해서 상대 바텀 듀오를 압박했고 탑에서는 나르를 플레이한 '제우스' 최우제가 강력한 라인전을 기반으로 잘 성장하고 있었다. 바텀 주도권을 쥔 T1은 첫 번째 드래곤을 가져
디알엑스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T1과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디알엑스 탑 라이너 '킹겐' 황성훈이 동료들에게 챔피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위 T1이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5위 디알엑스와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T1 '페이커' 이상혁이 동갑내기 '데프트' 김혁규의 디알엑스와 2022 LCK 서머 두 번째 맞대결을 한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위 T1이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5위 디알엑스와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T1 원거리 딜러 '구마유시' 이민형이 머리카락을 고정시키는 머리핀을 하고 심각한 표으로 LCK 디알엑스전을 준비했다.
광동 프릭스와의 경기에서 펜타킬을 기록하며 맹활약한 kt 롤스터 '에이밍' 김하람이 2세트 제리를 풀어준 상황에 관해서 설명했다. kt는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을 2대0으로 제압하며 6위 자리를 지켰다. 김하람은 2세트 제리를 플레이하며 펜타킬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김하람은 "지난번에 광동에게 패배했었는데 복수해서 기분이 좋다"며 "연승의 시작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kt는 광동과의 경기 2세트에서 레드 진영임에도 불구하고 제리를 밴하지 않는 선택을 했다. 하지만 광동이 제리를 가
kt 롤스터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광동 프릭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펼쳐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kt는 5승 5패로 2022 LCK 서머 6위를 수성했다. 승리를 거둔 kt 선수들이 코로나로 온라인 출전한 선수들의 자리를 비워두고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kt 롤스터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광동 프릭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펼쳐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kt는 5승 5패로 2022 LCK 서머 6위를 수성했다. 승리를 거둔 kt '라스칼' 김광희가 두 손을 들었다.
kt 롤스터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광동 프릭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펼쳐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kt는 5승 5패로 2022 LCK 서머 6위를 수성했다. 승리를 거둔 kt 선수단이 허리 숙여 인사했다.
kt 롤스터가 한층 안정감을 찾은 경기력을 뽐내며 6위를 수성했다. kt가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 프릭스를 2대0으로 제압하며 6위를 지켰다. 치열한 경기 끝에 1세트에서 승리한 kt는 2세트에서는 잘 성장하며 펜타 킬을 기록한 '에이밍' 김하람의 제리를 앞세워 경기를 가져갔다. kt는 경기 초반 탑에서 손해를 보며 시작했다. 상대 둘을 잡아내긴 했지만 '기인' 김기인의 이렐리아에게 더블 킬을 내줬다. 하지만 6분 드래곤 앞 전투에서 대승을 거두며 흐름을 잡았다. 그 과정에서 '에이밍' 김하람이 제리로 더블 킬을 기록했다.주도권을 잡은 kt는 첫 번
kt 롤스터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광동 프릭스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했다.40분이 넘는 싸움 끝에 kt가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kt 롤스터가 치열한 경기 끝에 6위 수성을 한발 다가갔다.kt가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 프릭스를 꺾고 1세트를 가져갔다. 경기 중반까지 치열하게 경기 양상을 이어갔고 이후 한타에서 사일러스를 플레이한 '빅라' 이대광의 활약과 함께 1경기를 잡았다. kt는 루시안-나미를 노린 상대의 초반 전략을 잘 받아 남겼고 연이어 미드에서 첫 번째 킬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이후에도 바텀에서 계속해서 좋은 방어를 보여주며 손해를 최소화했다. 이후 kt는 바텀에서 어려운 상황을 맞았다. 집요하게 바텀을 노린 상대의 움직임에 루시안을 플레이한 '
kt 롤스터와 광동 프릭스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2022 LCK 서머 나란히 4승 5패를 기록하고 있는 두 팀의 경기가 kt 롤스터의 블루 진영 선택과 함께 시작됐다.
광동 프릭스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kt 롤스터와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LCK 무대 인사를 마친 광동 선수단이 경기석으로 이동했다.
kt 롤스터와 광동 프릭스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정글러 '커즈' 문우찬과 서포터 '라이프' 김정민이 온라인으로 출전하는 kt 롤스터 3명이 무대 인사를 했다.
kt 롤스터와 광동 프릭스가 1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코로나로 인해 정글러와 서포터가 온라인으로 출전하는 kt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입장하고 있다.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라스트 댄스' 반응
1
[롤드컵] 마지막인 '피넛' 한왕호, 6전 7기 우승 도전
2
박상현, 장윤철 꺾고 생애 첫 ASL 우승
3
LCK 대표 네 팀, 3년 만에 롤드컵 8강 동반 진출
4
엔씨소프트, '엔씨'로 사명 변경 추진…"막바지 절차 검토 중"
5
'데프트'가 사랑했던 EDG 마스코트, 세상 떠나
6
'LCK 결승 리매치' 젠지-한화생명, 롤드컵 8강 맞대결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