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EDG와 대결하는 T1 '페이커' 이상혁이 손을 풀고 있다.
2022-10-08
징동 게이밍(JDG)이 이블 지니어스(EG)를 상대로 난타전 끝에 승리했다. 반면 LCS 팀은 그룹 스테이지 1일차서 전패를 당했다. 징동은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이블 지니어스(EG)와의 경기서 승리했다. 초반 기선은 EG가 잡았다. 인베이드 싸움서 퍼블을 내준 EG는 경기 8분 바텀 다이브를 시도하던 징동의 2명을 처치했다. 이에 징동은 미드서 '카나비'의 비에고가 '조조편'의 빅토르를 처치했고 탑에서 벌어진 2대2 전투서 킬을 쓸어 담았다. 탑으로 전령을 풀어 1차 포탑을 밀어낸 징동은 '임팩트' 정언영의 갱플랭크까지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담원 기아 '쇼메이커' 허수가 G2 전 승리 비결로 밴픽을 꼽았다.담원 기아는 8일(한국 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G2를 격파하고 1승을 신고했다. 허수는 아지르를 플레이하며 라인전과 한타에서 모두 존재감을 드러내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됐다. 이날 담원 기아는 초반부터 빠르게 이득을 굴려 나갔고 2만 골드 가까운 골드 차이로 G2를 압도했다. 경기 후 미디어 인터뷰에서 허수는 "첫 전령 전투를 앞두고 저희가 싸움 설계를 잘했다"며 "교전에서 사고가 크게 터지면서 많이 기울었다"며 일방적으로 끝이 난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CTBC 플라잉 오이스터가 100씨브즈를 꺾고 첫 승을 신고했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첫 경기에서 프나틱에 패한 클라우드9(C9)의 '버서커' 김민철이 T1 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C9은 8일(한국 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프나틱에 패했다. 팀의 원거리 딜러 김민철은 미스 포츈으로 분전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 못했다. 경기 후 미디어 인터뷰에서 김민철은 "롤드컵 16강이어서 무대가 엄청 클 줄 알았는데 LCS 결승 무대보다는 작아서 그렇게 긴장하지는 않았다"며 "물론 지기는 했지만 하던 대로 플레이했다"며 롤드컵 첫 경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김민철은 자신의 첫 번째 국제
북미 팬들은 G2 e스포츠를 일방적으로 응원했지만 승리는 담원 기아의 것이었다. 담원 기아는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G2 e스포츠와의 경기서 첫 번째 전령 싸움서 이득을 챙기며 승리를 따냈다. 초반 정글러 갱킹 때 바텀서 킬을 나눠가진 담원 기아는 첫 번째 전령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경기 10분에는 바텀 정글에 있던 '얀코스'의 자르반 4세를 잡은 담원 기아는 G2의 미드 1,2차 포탑을 밀어냈다. 경기 29분 화염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쇼메이커'의 아지르가 2킬을 기록한 담원 기아는 '플래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G2 e스포츠를 상대하는 담원 기아 '덕담' 서대길이 입장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많은 팬이 현장을 찾아 경기를 관전하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G2 e스포츠를 상대하는 담원 기아 '쇼메이커' 허수가 인사를 하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G2 e스포츠를 상대하는 담원 기아 '너구리' 장하권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북미 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을 뚫어낸 프나틱이 클라우드 나인을 제압했다. 프나틱은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C9과의 경기서 승리했다. 경기 초반 바텀 2대2 싸움서 '힐리생'의 레나타 글라스크를 잡은 클라우드 나인은 경기 12분 탑 1차 포탑서 벌어진 싸움서 '원더'의 오른을 처치했다. 이에 프나틱은 경기 17분 미드 싸움서 '업셋'의 아펠리오스가 활약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탑에서 '블라버'의 세주아니가 '휴머노이드'의 아지르를 잡은 클라우드 나인은 경기 25분 오브젝트 싸움서 '엔슨'의 르블랑이 상대 2명을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C9와 대결하는 프나틱 '휴머노이드'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C9와 대결하는 프나틱 '업셋'이 세팅을 하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진행 중이다. 프나틱과 대결하는 C9 '블라버'가 입장하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열린다. 클라우드 나인 '퍼지'가 세팅을 하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열린다. 프나틱과 대결하는 클라우드 나인 '버서커' 김민철이 손을 풀고 있다.
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가 열린다. 경기가 열리는 훌루 씨어터에 팬들이 입장하고 있다.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라스트 댄스' 반응
1
[롤드컵] 마지막인 '피넛' 한왕호, 6전 7기 우승 도전
2
'데프트'가 사랑했던 EDG 마스코트, 세상 떠나
3
[롤드컵] '피넛' 한왕호, "10년 동안 잘했다고 생각"
4
LCK 대표 네 팀, 3년 만에 롤드컵 8강 동반 진출
5
엔씨소프트, '엔씨'로 사명 변경 추진…"막바지 절차 검토 중"
6
'LCK 결승 리매치' 젠지-한화생명, 롤드컵 8강 맞대결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