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서 광동이 3페이즈까지 가는 끝에 승리하며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2023-07-23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서 광동이 3페이즈까지 가는 끝에 승리하며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에이스결정전을 하고 있는 '월드' 노준현.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서 광동이 3페이즈까지 가는 끝에 승리하며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에이스결정전 1대3 상황서 3대3 동점을 만든 리브 샌박.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서 광동이 3페이즈까지 가는 끝에 승리하며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에이스결정전 패배에 아쉬워하는 리브 샌박 박현수.
디펜딩 챔피언 광동 프릭스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광동 프릭스는 23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3페이즈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3대2로 승리했다. 가장 먼저 경기에 나선 '쿨' 이재혁이 1승, '월드' 노준현이 2승, '성빈' 배성빈이 1승을 기록했다. 첫 라운드에 나선 '쿨' 이재혁은 '병수' 고병수를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거뒀다. 시작부터 앞서나간 이재혁은 드래프트 거리를 허용하지 않는 주행을 펼쳤고, 역전을 꾀하는 '병수' 고병수의 길목을 차단하며 무난하게 선취점을 따냈다. '쿨' 이재혁은 월드 뉴욕 대질주를 선택했고 '지민' 김지민을 상대했다.
리브 샌드박스가 승부를 3페이즈 승자연전까지 끌고 가는데 성공했다. 23일 리브 샌드박스는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2페이즈에서 광동 프리스를 상대로 승리하며 2페이즈 스코어 1대1을 만들었다. 스피드전에서 3대0 완승을 거둔 뒤 아이템전에서 3대2로 승리했다. 스피드전 첫 라운드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에서 리브 샌드박스는 '현수' 박현수와 '닐' 리우창헝, '병수' 고병수의 1-3로 선취점을 따냈고, 2라운드 월드 뉴욕 대질주에서는 '닐'과 '현수' 박현수가 1-2를 차지하며 스코어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에서도 '병수' 고병수와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화면을 바라보는 리브 샌박 고병수.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현장에 많은 팬이 입장했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즈2 준비 중인 리브 샌박 '닐' 리우창헝.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즈1서 패한 리브 샌박 박준석 감독이 피드백을 하고 있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지난 시즌까지 리브 샌박서 활동했던 정승하와 박인수가 현장을 찾았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시즌2 앞두고 새롭게 제작된 우승 목걸이.
광동 프릭스가 1페이즈를 따냈다.23일 센세이션은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전 1페이즈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2대1로 승리했다.스피드전을 2대3으로 패했지만 아이템전에서 완승을 거둔 뒤 에이스 결정전에서 '월드' 노준현이 이겼다.스피드전 첫 라운드 WKC 일본 서킷에서 광동 프릭스는 1-2를 차지하며 선취점을 따냈다. '성빈' 배성빈과 '스피어' 유창현이 결승선 부근에서 가장 앞으로 치고 나갔고 1-2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에서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초반 실수를 범했고, '스피어' 유창현이 상대팀의 1-2를 깨려고 노력했지만 실패
'루닝' 홍성민이 가족의 응원에 힘입어 우승을 차지했다.홍성민은 22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2 개인전 결승전 2세트에서 '닐' 리우창헝을 상대로 3대1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홍성민은 지난 21일 개인전 연습을 하던 중 어머니와 누나에게 응원을 받았다. 특히 홍성민의 어머니는 연습중인 안들의 방을 찾아 "아들 파이팅"이라고 외쳤고, 이는 홍성민이 우승을 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였다. 전작 카트라이더 리그에 데뷔한 지 500일째인 금일 우승을 차지한 '루닝' 홍성민은 우승 소감으로 "연습하면서 꼴찌만 하지 않는 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했는데 잘 풀려서 우
2023-07-22
1
'테디' 박진성, 독감으로 입원...'레이지필' 당분간 주전
2
[포토] '라스칼' 김광희, 'LCK 컵 해설로 데뷔'
3
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치러진 LCK 컵…첫 주 70개 챔프 쏟아졌다
4
LCK 컵 기선 제압 성공한 장로 그룹…2주차 향방은?
5
게임단은 만성 적자-종목사도 재정 문제…한콘진, 2024년 e스포츠 실태조사 보고서 공개
6
[영상] '케리아' 류민석, "3주 훈련소 생활, 건강한 삶 살았어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