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가 2세트서 연장 접전 끝에 승리했다. 기뻐하는 '버즈' 유병철.
2023-05-28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 '마코' 김명관이 2세트서 오멘을 선택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가 '알비' 구상민의 활약을 앞세워 1세트를 가져왔다.
DRX가 결승전 1세트를 따내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DRX가 2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전에서 페이퍼 렉스(PRX)를 꺾고 첫 번째 세트서 승리했다. 경기 전반부터 흐름을 잡은 DRX가 경기 내내 PRX를 괴롭힌 1세트였다. '알비' 구상민을 비롯해 선수들이 고르게 활약하며 PRX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틀어막은 DRX는 결국 13대6의 큰 점수 차이로 1세트의 주인공이 됐다. DRX는 피스톨 라운드를 내주면서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이어진 두 번째 라운드에서 '버즈' 유병철의 침착한 샷을 기반으로 점수의 균형을 맞췄다. 4라운드까지 상대와 한 점씩을 주고받은 DRX는 5, 6라운드에서 연이어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퍼 렉스 '포세이큰' 제이슨 수산토.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경기 전 이정현 아나운서가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 '터미' 편선호 감독.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퍼 렉스 선수들이 경기 전 결의를 다지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 모습 드러낸 우승 트로피.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경기가 열리는 장충체육관.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열린다. DRX '버즈' 유병철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열린다. DRX '제스트' 김기석.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DRX '알비' 구상민이 손을 풀고 있다.
DRX의 '터미' 편선호 감독이 교체 기용에 대한 비하인드를 풀어놨다. DRX는 27일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진출전서 T1을 3 대 2로 잡아내며 결승에 향했다. 이 날 DRX는 2,3세트 모두 13 대 11로 승리하면서 기세를 잡았고, 치열한 승부 끝에 5세트 만에 결승 행을 확정지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편선호 감독은 가장 먼저 경기 소감에 대해 밝혔다. 그는 "경기를 준비하면서 쉽게 끝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첫 맵에서 일격을 맞으며 경기가 힘들게 흘러갔다. 그 와중에 선수들이 무너지지 않고 끝까지 버텨줘서 이겼다고 생각한다. 그 동안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많았는데 오늘은 그런 실수
2023-05-27
아쉽게 패배한 T1의 윤으뜸 감독이 팀의 경기력에 대해 자랑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T1은 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진출전서 DRX를 상대로 2 대 3으로 패했다. 이 날 T1은 1세트 3 대 9로 뒤진 상황에서 역전을 일궈내고, 4세트서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를 따내는 등 분투했으나 결국 패하면서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최종 성적은 3위.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어텀' 윤으뜸 감독은 "선수들이 자랑스러운 경기"라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직 보완해야 할 점도 많이 드러났지만, 탑 레벨 팀인 DRX를 상대로 이 정도의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점검할 수 있었다"면서 만족감을 드러냈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2023 퍼시픽 결승진출전▶DRX 3 대 2 T11세트 DRX 11 <어센트> 13 T12세트 DRX 13 <프랙처> 11 T13세트 DRX 13 <헤이븐> 11 T14세트 DRX 6 <바인드> 13 T15세트 DRX 13 <펄> 9 T1 DRX가 T1을 잡고 결승에 올랐다. DRX는 27일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진출전서 T1을 3 대 2로 잡아내며 결승으로 향했다. 이 날 DRX는 '폭시나인' 정재성 대신 '제스트' 김기석을 선발 출전시켰고, 조합적으로도 과거에 즐겨쓰던 조합을 꺼내면서 단단한 모습을 보였다. 어센트를 무대로 한 1세트에서 DRX는 전반전 '마코' 김명관의 활약으로 연달아 공격을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2023 결승 진출전에서 한국 팀인 DRX와 T1이 결승전 티켓 한 장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7일(토)과 28일(일) 이틀 동안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장충 체육관에서 VCT 퍼시픽 2023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펼쳐진다고 밝혔다.한국 팀 DRX와 T1은 플레이오프를 거쳐 결승 진출전에서 만났고 해당 경기를 승리한 팀은 결승전에 진출해 페이퍼 렉스(말레이시아/싱가포르)와 초대 챔피언 자리를 놓고 맞붙는다. ◆'정규 리그 1위' DRX vs '도장깨기' 도전하는 T1VCT 퍼시픽 2023 결승 진출전에서 맞
2023-05-26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또 새역사 쓴 '페이커' 이상혁…LCK 첫 700승
2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3
[피플] 서든 챔피언십 중계진이 본 2025 시즌1 "성장 가능성 증명"
4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행선지는 BLG?
5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6
[FSL] 'KBG' 김병권, '줍줍' 완파하고 댄스로 자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