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웨이보 게이밍 선수들이 입장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023-11-19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T1이 입장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뉴진스가 오프닝 무대를 꾸미고 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라이엇 프로젝트 그룹인 하트스틸의 백현이 공연을 하고 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고척돔을 가득 메운 많은 팬.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많은 팬이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고척 스카이돔으로 들어가고 있다. 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많은 팬이 고척 스카이돔을 찾았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더샤이' 강승록이 3세트서 그레이브즈를 선택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023-11-11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온' 러원쥔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엘크' 자오자하오가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야가오' 쩡치가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쉰' 펑리쉰.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크리스피' 류칭쑹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팬들에게 인사하는 '라이트' 양광위.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웨이웨이' 웨이보한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롤드컵 8강에 LCK 4팀?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1
엔비디아 젠슨 황 "한국은 e스포츠 종주국", '페이커' 기습 숭배도
2
IOC, 사우디와 결별... 올림픽 e스포츠 대회 개최 '불투명'
3
[롤드컵] '비디디' 곽보성, "젠지와의 4강, 운명에 맡기겠다"
4
[롤드컵] '페이커' 이상혁, LPL 팀 상대 다전제 12연승 도전
5
[롤드컵] TES, G2 꺾고 5년 만에 4강 진출
6
[롤드컵] AL '샹크스', "결승 목표... 마지막 한 달 낭비하고 싶지 않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