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챌린지] 장재호, 빈집 공격으로 상대 트리 깨고 승리!](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30819190774528_20140308192159dgame_1.jpg&nmt=27)
1경기 장재호(나, 11시) < 테레나스 스탠드 > 승 왕 슈웬(휴, 5시)
2경기 장재호(나, 6시) 승 < 로스트 템플 > 이형주(나, 2시)
'안드로 장' 장재호가 극도로 불리한 초반을 극복하고 단 한번의 빈집 공격을 성공시키고 승리를 따냈다. 장재호는 8일 곰TV 스튜디오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워크래프트3 문챌린지 2경기에서 '체크' 이형주의 본진 트리 오브 라이프를 헌트리스 일점사 공격으로 파괴하고 승리했다.
장재호는 프리티스트 오브 더 문을 선영웅으로 선택하고 빠른 앞마당 확장을 시도했다. 장재호는 워 사냥을 진행하다 이형주의 견제에 워가 파괴되는 피해를 입었고, 워가 없는 상황에서 멀티 기지 시도도 취소해야 했다.
장재호는 어느 정도 헌트리스를 모은 뒤 프리티스트 오브 더 문과 함께 이형주의 본진으로 들이닥쳤다. 장재호는 헌트리스를 상대 트리 주위에 좋은 자리에 배치한 뒤 이형주의 수비 병력을 무시하고 트리를 일점사했고, 트리가 파괴된 뒤 포털을 타고 자신의 본진으로 후퇴했다.
불리한 상황에서 적의 자원 채취에 타격을 입힌 장재호는 병력 생산에서 상대를 압도했다. 장재호는 교전마다 이득을 취하고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다. 본진 트리를 잃고 허탈해하던 이형주는 한 차례 대규모 교전을 벌인 뒤 패색이 짙어지자 항복을 선언했다.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