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올스타전은 29일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그 동안 치열한 경쟁을 펼친 선수들과 이를 뜨겁게 응원해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스타 선수들과 개발사 네오플 직원들간의 특별한 대결로 치러진다.
올스타팀 승리 시 각 세트 당 팀에 40만 세라를 지급하며, 네오플팀이 승리할 경우 추첨을 통해 현장관람객 1명에게 10만 세라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퍼즈 부문은 총 2라운드로 나뉘어 진행된다. 8강 진출 팀에서 선발된 10명의 선수들이 각각 두 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르며 승리팀이 100만 테라의 상금을 걸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 네오플팀과 맞붙는다. 네오플팀에는 이준행 해설위원을 비롯해 '단호한K', '의문의J' 등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운영자가 출전한다.
액션토너먼트 모든 경기는 스포TV 게임즈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4 서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