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I] 쌈바 LoL 인츠, 日 데토네이션 완파하고 첫 승!](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042208572814313_20150422090159dgame_1.jpg&nmt=27)
1경기 치프스 e스포츠 클럽 승 < 소환사의협곡 > 카오스 라틴 게이머즈
2경기 하드 랜덤 승 < 소환사의협곡 > 데토네이션 FM
3경기 방콕 타이탄즈 승 < 소환사의협곡 > 베식타스 e스포츠 클럽
4경기 치프스 e스포츠 클럽 승 < 소환사의협곡 > 인츠 e스포츠 클럽
5경기 베식타스 e스포츠 클럽 승 < 소환사의협곡 > 카오스 라틴 게이머즈
7경기 베식타스 e스포츠 클럽 승 < 소환사의협곡 > 치프스 e스포츠 클럽
8경기 인츠 e스포츠 클럽 승 < 소환사의협곡 > 데토네이션 FM
브라질 인츠 e스포츠 클럽이 일본 대표 데토네이션 FM을 완파하고 첫 승을 신고했다.
인츠는 21일(현지 시각) 터키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인터내셔널 와일드카드 인비테이셔널 2015 1일차 데토네이션과의 경기서 CS 수급에서 꾸준한 우위를 점해 얻은 골드를 바탕으로 중후반 대규모 교전에서 압승을 거두고 승리했다.
인츠는 상단 사이온, 정글 그라가스, 중단 아지르, 원거리 딜러 트리스타나, 서포터 쓰레쉬를 선택해 데토네이션 FM과 맞섰다.
인츠는 4분만에 상단에서 선취점을 올렸다. 일찌감치 점멸이 빠져 있던 데토네이션 우르곳을 트리스타나와 쓰레쉬가 협공을 통해 잡아낸 것. 인츠는 5분경 하단 타워 다이브 개입 공격이 매끄럽게 진행되지 않아 더블 킬을 내줄 위기에 처했으나 그라가스가 가까스로 생존하며 1대1 교환에 성공했다. 인츠는 미니언 웨이브를 타워에 소진시키는 성과를 추가로 얻었다.
인츠는 8분경 상단 4인 타워 다이브 개입 공격으로 상대 원거리 딜러 우르곳을 잡아냈다. 인츠는 타워 공격에 챔피언 체력이 바닥났으나 모두 생존해 유리한 상황을 이어갔다. 인츠는 10분경 상대 개입 공격에 사이온이 전사하는 동안 드래곤을 가져가 1스택을 쌓았다.
인츠는 33분경 하단으로 진격해 억제기 앞 타워를 파괴했다. 인츠는 미니언 웨이브를 상대 본진으로 몰아넣은 뒤 드래곤을 안정적으로 가져갔다.
인츠는 재정비한 뒤 하단으로 진격해 억제기를 파괴했고, 이어진 교전에서 트리스타나가 쿼드라 킬을 올리며 맹활약해 대승을 거뒀다. 인츠는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첫 승을 확정했다.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