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정세현 "토니 믿고 4강전에 나왔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100315451838958_20151003154604dgame_1.jpg&nmt=27)
정세현은 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질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2 4강 경기에서 김승섭을 상대로 선제골을 먼저 가져오며 기선 제압에 성공, 3대1로 승리를 거뒀다.
Q 결승에 진출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챔피언십에 정말 오랫동안 출전했는데 처음 결승에 올라 정말 감격스럽다. 너무 좋아 표현할 방법이 없다.
Q 김승섭과 지난 시즌 맞대결에서 허무하게 패했다.
Q 평소 김승섭과 많은 연습 게임을 하는데 이번 경기는 연습은 누구와 했나.
A 신기하게도 같은 상대와 연습을 많이 했더라. (원)창연이형과도 했고 펠라즈 클럽 형님들이 많이 도와주셨다. 펠라즈 탑, 펠라즈 유비, 펠라즈 보스 등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 그리고 친형 같은 (곽)길호형에게도 고마움을 느낀다.
Q 정신력이 강해진 느낌이다.
A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정신력이 강해진 것 같다. 조급함이나 꼭 이겨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지지 않고 내가 할 수 있는 플레이에 집중하다 보니 흔들림이 덜한 것 같다.
Q 2세트에서 역전 당하면서 흔들릴 법도 했다.
A 역전 당했을 때는 모험수를 뒀기 때문에 뒷 공간을 내준 것이어서 타격은 없었다. 질 수는 있지만 다음 경기에서 어떻게 상대할 지 시험해 본 것도 있기 때문에 지고 나서도 충분히 만회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Q 오늘 토니의 활약이 돋보였다.
A 루카 토니를 믿고 간다고 이야기 하고 왔다(웃음). 토니 머리에 걸리면 아무도 막지 못한다. 오늘도 토니가 정말 많은 일을 해줘 고맙다(웃음).
Q 양진협은 어떤 선수라고 평가하고 있나.
A 김승섭 선수와 더불어 기본기가 가장 탄탄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막강한 수비력이 장점이기 때문에 공략하기 쉽지 않지만 사람이기 때문에 약점이 있을 것 아닌가. 분석해서 그 수비를 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객관적으로 내가 더 잘한다고 생각한다.
Q 김승섭에게 한마디 하자면.
A 좋은 승부 펼쳐줘 정말 고맙다. (김)승섭이형이 결승전 준비를 도와줄 것이다. 꼭 우승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다(웃음).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응원해 준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매니저들에게도 고맙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